광주 북구을 이형석 후보 “온라인 선대위 발대식 개최,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광주 북구을 이형석 후보 “온라인 선대위 발대식 개최,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 조준성 기자
  • 승인 2020.03.29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 북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 더불어민주당 이형석 최고위원은 28일 선거사무소에서 온라인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을 갖고 “4.15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하여 ‘새로운 광주, 새로운 북구의 미래’를 만들어 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날 발대식은 광주·전남 최초로 코로나19 사전 예방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 실천 차원에서 온라인으로 진행하였고 공동상임선대위원장으로는 이정일, 정수민, 조호권, 박경린, 김동찬 위원장이 임명되었으며 조직본부장, 특별위원장, 특보 등 20여명만 참석했다.

광주 북구을 선대위 발대식
광주 북구을 선대위 발대식

이형석 예비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부득이 온라인 선대위 발대식으로 대체했다며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이 예비후보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이 많지만 과거에도 우리는 수많은 어려움을 함께 극복해왔다”며 “함께하면 코로나19도 총선도 반드시 이겨낼 수 있을것이다”고 언급했다.

또한 이 예비후보는 “문재인 대통령의 안정적인 하반기 국정운영과 2022년 정권 재창출 그리고 광주의 경제발전을 견인하기 위해 앞장서겠다”며 “더불어민주당이 호남에서 압도적으로 승리할 수 있도록 호남민 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과 지지를 부탁드린다”고 간곡히 호소했다.

마지막으로 이 예비후보는 “더 겸손하고 낮은 자세로 4.15 총선에 임해 반드시 승리로 보답드리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상대에 대한 비방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