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 기부를 통해 제작된 마스크, 지역 장애학생들에게 전달

금호평생교육관(관장 양주승)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마스크 품귀현상을 빚고 있는 가운데 광주시교육청에 수제 면 마스크 220여 개를 지난 27일 기부했다.

수제 면 마스크는 금호평생교육관 소속 서효정 운영팀장, 평생교육프로그램 중 하나인 홈패션 강사와 일부 수강생들의 재능 기부를 통해 손수 제작됐다.

금호평생교육관, 광주시교육청에 수제 면 마스크 220여 개를 지난 27일 기부했다.
금호평생교육관, 광주시교육청에 수제 면 마스크 220여 개를 지난 27일 기부했다.

수제 면 마스크는 이후 광주지역 특수학교에 전달돼 마스크가 필요한 장애 학생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금호평생교육관 서효정 운영팀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광주지역사회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겠다는 의지를 담아 정성껏 마스크를 만들었다“며 ”수제 면 마스크가 지역 내 장애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금호평생교육관 양주승 관장은 “먼저 이번 재능 기부에 기꺼이 참여해주신 운영과 직원, 홈패션 강사‧수강생분들께 감사드리고, 이번 기부는 지역을 위해 운영되는 기관으로서 당연히 해야 할 일이다”며 “앞으로도 광주지역사회의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