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는 개인의 실력이 집약된 자료로, 진학이나 취업 등에서 개인의 역량을 증명하고 평가하는 중요한 자료로 쓰인다. 그만큼 포트폴리오의 자료 축적과 관리는 중요하며, 진학이나 취업을 앞두고 있다면 전문 교육기관의 도움을 받아 좀 더 체계적으로 포트폴리오를 관리하는 것도 좋다.

수강생들의 경쟁력 있는 포트폴리오 구성을 도와주는 코리아교육그룹 게임학원 ‘SBS아카데미게임학원’에서는 홈페이지 내에 ‘포트폴리오’ 카테고리를 마련하여 수강생들의 실력을 엿볼 수 있는 작품들을 게재하고 있다.

취업 전문 학원 SBS아카데미게임학원 홈페이지의 포트폴리오 카테고리에서는 SBS아카데미게임학원 강사의 작품부터 게임교육 과정별 다양한 수강생들의 작품들을 만날 수 있다. 학생들의 포트폴리오 분야는 게임원화와 게임3D그래픽, 게임기획, 게임프로그래밍, 웹툰 분야로 구성돼 있으며, 포트폴리오는 간단한 작품설명과 작품을 구성하는데 사용한 프로그램도 함께 소개하고 있다.

게임기획학원 SBS아카데미게임학원 관계자는 “SBS아카데미 게임학원에서는 각 과정별로 학생들의 포트폴리오의 체계적인 관리를 지원하고 있다”며 “경쟁력 있는 포트폴리오 구성으로 수강생들의 진학 및 취업 역량을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게임개발학원 SBS아카데미게임학원에서는 정규과정으로 ▲게임기획 ▲게임아트웍 ▲게임원화 ▲게임프로그래밍 ▲웹툰 ▲게임3D그래픽 등을 개설하고 있으며, 단과과정으로는 ▲유튜브크리에이터 ▲스파인2D ▲이모티콘 제작 ▲웹 소설 등을 개설하고 있다. 

또한 게임학과 준비를 위한 게임학과 준비과정으로 ▲프로그래밍학과 ▲원화학과 ▲기획학과 ▲웹툰학과▲3D그래픽학과 등을 개설하고 있으며, 취미과정으로 ▲기초아트웍 ▲2D일러스트 ▲3D그래픽 ▲게임기획 ▲게임프로그래밍 ▲웹툰 등을 개설하고 있다.

게임아카데미 SBS아카데미게임학원은 정규직 강사진과 수강생 평가 시스템, 멘토와 수강생의 1:1 진로&교육 케어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산학협력 및 취업상담으로 수강생들의 취업을 돕고 있으며, 각종 수강료 할인 및 무료 체험학습 이벤트로 수강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국비지원 게임학원 SBS아카데미게임학원은 총 8개의 지점(강남, 신촌, 부산, 인천, 대구, 대전, 광주, 수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게임원화학원 SBS아카데미게임학원의 교육 과정과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