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 쇼핑몰, ‘해남미소’농수산물 소비촉진 특별전
해남군 쇼핑몰, ‘해남미소’농수산물 소비촉진 특별전
  • 조준성 기자
  • 승인 2020.04.01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힘내라 대한민국”4월 한달 30여개 품목 할인판매

전남 해남군 직영 온라인쇼핑몰 해남미소는 농수특산물 소비촉진 특별행사를 4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힘내라 대한민국”을 주제로 코로나19 확산으로 학교급식, 식당 등에 납품이 중단되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어민을 돕고, 경기침체를 이겨내는 소비 촉진의 계기로 마련됐다. 

해남미소 홈페이지
해남미소 홈페이지

특별전에는 제철 농산물을 비롯해 소비 부진상품, 건강밥상 등 총 30여개 품목에 대해 최고 30% 할인판매와 함께 쿠폰발행, 상품후기, 응원메시지 보내기 등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남미소 쇼핑몰과 함께 우체국 쇼핑몰, 카카오 쇼핑, SSG(신세계몰, 이마트몰, SSG몰)에서도 특별전을 만날 수 있다. 

해남미소 카카오톡
해남미소 카카오톡

특히 우체국쇼핑에서는 해남미소 할인쿠폰 최고 15%와 POSA 장바구니 쿠폰을 추가 할인해 혜택을 제공하고, 카카오쇼핑에서는 기획전으로 우리농가 응원하기 카카오톡딜을,  SSG몰에서는 최고 15~20%까지 할인한 특별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4월 한달간 해남미소 쇼핑몰과 카카오톡 쇼핑몰에서 농수산물을 구매한 후 코로나19 극복 희망메시지를 보내준 고객과 구매후기를 올려주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제공할 계획이다. 

주요 판매 품목은 힘들고 지친 시기, 면역력을 키우고 풍부한 영양을 채울 수 있는 농수산물로, 산채의 제왕 땅끝 참두릅과 아스파라거스, 해풍쑥떡, 더덕조청, 도라지조청, 석류와 개복숭아 효소 등 제철 건강 농산물을 선보인다. 

해남미소 우체국쇼핑
해남미소 우체국쇼핑

또한 초중고 개학 연기로 학교급식을 납품하지 못한 친환경 농산물 품목과 소비가 부진한 쌀, 전복, 버섯, 김 등 농수산물, 김장 김치가 물릴 즈음 싱싱한 생김치를 맛볼 수 있는 절임배추와 양념 등 봄 김장 세트와 각종 김치, 장아찌 등 건강밥상 반찬도 5~10% 할인한다.

군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 농어민은 판로를 확보하고, 소비자는 우리 농수산물로 건강을 지킬 수 있을 것이다”며“다양한 온라인 마케팅을 확대해 안정적인 농수산물 소비촉진에 적극 나서겠다”고 밝혔다. 

해남군 쇼핑몰 해남미소는 농수특산물 온라인 쇼핑몰로 해남군에서 직접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333개 농가에서 1,521개 품목이 판매되고 있다.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상대에 대한 비방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