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비앙코 오퀴즈 이벤트 캡쳐 이미지
듀비앙코 오퀴즈 이벤트 캡쳐 이미지

프리미엄 포터블 디퓨저 듀비앙코(Dubianco)에서 1일 오퀴즈 이벤트를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 59분까지 진행한다. 이번 오퀴즈는 1회 적립이 가능하며 추가 지급은 없다.

오후 2시 퀴즈는 듀비앙코의 향 중 분위기를 밝게 만들어주어 거실에서 사용 하기 좋은 향은 D2 와 D○ 이다. (숫자)로 답은 '7'이다. 

오후 3시 퀴즈는 듀비앙코와 연우의 콜라보 영상에 등장하는 듀비앙코의 색상은 ○○색 이다로  답은 '검정'이다. 

오후 4시 퀴즈는 듀비앙코의 매력적인 향기의 비결은 ○○○○○○의 기준을 준수한 최고급 등급오일 사용 이다. 로 답은 '국제향기협회'다.

오후 5시 퀴즈는 "연우의 추천 듀비앙코 best5 중 풍부한 플로럴 계열의 중독성 있는 향의 이름은 ○○○ 이다.로 답은 '러브미'다.

오후 6시 퀴즈는 과일들과 푸른 풀내음을 블렌딩한 듀비앙코의 베스트 셀러 D9은 ○○○○이다.로 답은 '레드프룻'이다.

듀비앙코는 침실에서는 숙면에 도움이 되는 은은한 향으로 D1화이트싸봉과 D10레몬유칼립투스를 추천하며, 거실에서는 분위기를 밝게 만드는 향으로 D2메리미 와 D7잉글리쉬페어 앤 프리지아, 화장실에서는 D3러브미 와 D4애플블러썸을 현관에서는 D6클린 웜코든과 D9레드프룻, 차안에서는 D9레드프룻, D2메리미, 그리고 D3러브미를 추천한다.  또한, 공부방/서재에서는 집중력을 높이는데 도움이 되는 D5블랙머스크와 D10레몬유칼립투스를, 여행지에서는 D1화이트싸봉과 D3러브미를 추천한다. 

듀비앙코 디퓨저는 폼알데하이드, 메탄올, 글리옥살, 아세트알데하이드 등 유해 물질 4종류를 하나도 사용하지 않았으며, 10가지 향을 한번에 믹스해서 담은 세트가 있어 선택이 어려운 사람에게 선물하기에 좋다. 

듀비앙코는 10ml씩 개별포장 되어 있어 휴대가 편하고 바닥에 붙이거나 벽에 붙여 쓰기 쉬우며 한 팩의 유효기간이 10일 이상이라 한 박스 구매시 100일동안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