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퉁불퉁한 바디 피부가 고민이라면…아이큐어㈜, 방송인 김준희와 콜라보 브랜드 ‘에바보테’ 론칭
울퉁불퉁한 바디 피부가 고민이라면…아이큐어㈜, 방송인 김준희와 콜라보 브랜드 ‘에바보테’ 론칭
  • 황승연
  • 승인 2020.04.01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수준의 제약 기술과 특화된 화장품 R&D, 독자적 원료, 특허기술을 갖춘 아이큐어㈜와 완벽한 몸매 관리로 유명한 방송인 김준희의 콜라보로 개발되어 매끈한 몸매 관리에 도움을 주는 에바보테 엑스퍼트 셀룰러 컷 크렘이 오는 4월 6일 에바주니 사이트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나이를 가늠할 수 없을 정도로 변함없이 탄탄한 몸매의 소유자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부러움을 사고 있는 방송인 김준희는 평소 꾸준한 운동과 매끈한 바디라인을 관리하기 위한 다년간의 자신만의 경험을 공유하며 많은 여성들의 바디관리 고민을 해소할 수 있는 그녀의 노하우를 제품개발에 충분히 담았다. 약 1여 년에 걸쳐 아이큐어㈜ 기획자와 연구원, 김준희가 모여 제형부터 원료, 용기 선정까지 까다롭게 테스트를 반복한 후 완성된 제품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에바보테 엑스퍼트 셀룰러 컷 크렘은 값비싼 관리 대신 운동 전후, 샤워 후 크림을 바르며 마사지를 통해 셀룰라이트와 탄력 있는 바디관리를 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특히, 별도의 마사지 도구가 필요 없이 바르면서 마사지할 수 있도록 튜브에 일체형으로 부착된 '5메탈핑거볼' 어플리케이터가 고민 부위를 중점적으로 케어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며, 자극적인 온열감 없이 매일 샤워 후 데일리 바디 크림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저자극으로 만들어졌다. 또한, 아이큐어의 독자기술인 TDS기술을 적용하여 유효성분이 충분히 흡수되어 최적의 효과까지 이어지도록 개발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밝혔다.

에바보테 셀룰러 컷 크렘은 셀룰라이트의 원인에 초점을 맞추어 개발한 것이 특징이며 고가의 스위스 원료인 SLIMEXIR® 성분을 10,000ppm 함유하였을 뿐만 아니라 탄력이 떨어졌을 때 울퉁불퉁한 피부 부위가 더 부각된다는 점을 고려하여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을 베이스로 처방했다. 또한,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함유한 두 겹 콜라겐을 통해 울퉁불퉁한 피부에 필요한 기본 토대를 탄탄하게 케어하는 데 도움을 주는데 이 제품은 일시적인 셀룰라이트 감소에 도움, 붓기 완화에 도움, 저자극 테스트 등 임상을 완료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에바주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상대에 대한 비방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