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로 연기되었던 2020년 전기(산업)기사∙전기공사기사 필기∙실기 시험일정이 확정되었다. 필기시험은 4월 25일(토)로 예정되어 있으며, 필답형 실기시험은 코로나의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5월 24일(일)에 정기검정 1회 시험과 수시검정 2회 시험이 동시에 시행될 예정이다. 

이에 해커스자격증은 ‘전기기사 수강료 0원 합격패스’를 운영하며 자격증 취득을 돕겠다고 전했다.
 
‘전기기사 수강료 0원 합격패스’는 360일 수강 가능한 ‘0원 합격패스’와 180일 또는 90일 수강 가능한 올인원 합격패스로 나뉜다. 그중 ‘0원 합격패스’는 환급반 강의로, 전기기사 또는 전기산업기사 동차 합격 인증 및 수강 후기 작성 시 수강료를 100% 현금 환급(*제세공과금, 교재비 제외)해준다.
 
한편, ‘전기기사 수강료 0원 합격패스’는 기존 360일, 180일 과정에 90일 과정이 추가되면서 2020년 2회차, 3회차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적합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전기기사 수강료 0원 합격패스’ 수강생에게는 ▲전기기사 필기&실기 전 강좌 ▲전기공사기사 최신기출 해설인강 ▲전기 기초수학 강의+공학용 계산기 사용법 강의+교재(*PDF) ▲전기기사 가이드북 2종(*PDF) ▲취업 NCS 자소서 인강, 이공계 면접 인강 ▲불합격 인증 시 수강 기간 60일 무료연장+합격패스 1만 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현재 기간 한정으로 시험장에 들고가는 전기기사 최종정리 노트 용어편과 공식편 교재(*PDF)를 제공한다. 전기기사 최종정리 노트는 시험 직전 최종 마무리를 하기에 적합하며, 시험에 나오는 주요 용어와 주요 공식만 수록되어 있어 유용하다.
 
전기기사 강의는 해커스자격증 스타 교수진이 진행한다. 2019 NCS 전기부문 개발위원이자 강의경력 14년 이상의 오우진 교수, 강의경력 16년 이상의 문영철 교수가 강의한다. 참고로, 전기공사기사 강의는 강의경력 17년 이상의 김상현 교수와 실무경력 13년 이상의 소홍섭 교수가 진행한다.
 
현재 해커스자격증은 전기기사 강의 ‘무료수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전기기사 수강료 0원 합격패스’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서 ‘무료수강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시 전기기사 강의를 최대 7일간 무료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해커스자격증은 전기(산업)기사∙전기공사기사 자격증 취득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전기공사기사 최신기출 해설인강을 무료로 듣고 수강 후기만 남기면 3개년 기출 해설인강을 무료로 제공하며, 매일 선착순 50명에게는 전기공사기사 3개년 기출문제집(*PDF)을 추가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전기공사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면 핵심요약 노트(*PDF)를 제공하는 이벤트와 전기(공사)기사 모의고사에 대한 기대 평과 기대 점수를 남기면 실전 동형 모의고사를 즉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신규 회원가입 후 댓글을 남기면 ▲전기(산업)기사 초보합격가이드(*PDF) ▲필수암기공식가이드(*PDF) ▲전기기사 합격패스 1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와 소문내기 이벤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타 교육기관 수강 이력이 있는 수험생과 해커스자격증 수강생을 대상으로 하는 ‘환승이벤트’와 ‘재수강 이벤트’도 운영하고 있다.
 
전기기사, 전기공사기사 인강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자격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공기업 취업과 공사 채용에 가산점으로 적용되는 한국사검정능력 강의와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일정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