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교사 총 26명의 글과 영상 담아

의료진에 피로 풀어주는 청량제 기대

안산중 3학년 박○우... 당신의 손 끝에 쥐고 있는 것은 청진기와 주사기가 아닙니다/희망과 의지입니다 

안산중 1학년 전○원... 누가 천사가 없다 했나요/대구와 여러 곳에서 열심히 움직여주시는 의료진분들!/그분들이 진짜 하얀 천사들입니다 

안산중 2학년 허○희... 꽃이 흐드러지게 피어나는 이번 봄에는/대구 시민들의 미소도 피어나길 기도합니다 

안산중 교사 최○헌... 코로나에게는 마침표를/의료진들에게는 쉼표를/모든 사람들에게는 희망과 느낌표를 보냅니다 

여수안산중학교(교장 정미자) 학생과 교사가 코로나19 퇴치에 매진하고 있는 전남대학교병원(병원장 이삼용) 에 코로나19 극복 희망문구 캠페인 동영상을 보내 의료진을 격려했다.

안산중 격려영상
안산중 격려영상

안산중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국민과 의료진에게 희망과 용기를 불어넣기 위해 캠페인 동영상을 제작했다고 밝혔다.

안산중 최○헌 교사와 강○연 교사가 기획한 동영상은 약 1주일간 SNS를 통해 학생들의 글을 받아 3분 분량으로 제작됐다.

동영상에는 학생 23명(1학년 8명, 2학년 7명, 3학년 8명)과 교사 3명 등 총 26명이 참여한 격려의 글과 코로나19와 싸우는 의료진의 모습들이 담겨 있다.

글마다 담긴 학생들의 뜨거운 격려와 순수한 마음이 일선에서 구슬땀을 흘리는 의료진에게 피로를 풀어주는 청량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전남대병원은 의료현장에서 수고하는 의료진과 직원들이 쉬는 시간을 이용해 동영상을 볼 수 있도록 병원 내부통신망인 그룹웨어와 병원 홈페이지에 게시하기로 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