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화된 취업난으로 기술력을 갖춘 전문 직종에 대한 선호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K-뷰티 분야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위상을 떨치며, 국내외를 막론하고 취업 전망이 밝은 분야로 꼽히고 있다.

이에 헤어와 메이크업, 피부관리, 네일 등 다양한 분야의 뷰티 전문가 수요가 높아지는 가운데, 코리아교육그룹 미용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에서는 뷰티 전문가의 기반이 돼 줄 미용사자격증을 위해 ‘2020년 미용사 필기시험’ 대비 합격보장 특강을 진행해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누적합격률 90.8%의 신화를 선보이며 미용학원의 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올댓뷰티아카데미는 2020년 미용사 필기시험에 대비해 미용자격증 공통교과 과목을 중심으로 지난 4월 1일(수)과 4월 3일(금) 두 차례 합격보장 특강을 진행했다.

취업 전문 미용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 합격보장 특강은 ‘공중위생관리학’과 ‘화장품학’, ‘피부학’으로 구성해 진행됐다.

공중위생관리학은 건국대 뷰티디자인학과를 졸업하고 인천 뷰티엑스포에서 심사를 진행한 바 있는 이지현 강사가 맡았으며, 화장품학과 피부학은 성결대 화장품 연구소 직무 특강을 맡은 바 있는 김선진 강사가 맡아 강의를 진행했다.

합격보장 특강은 미용사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가장 힘들어하는 공통교과 과목의 핵심 내용만을 선별해 진행했으며, 수험생들의 높은 호응과 함께 성공적으로 종료됐다.

미용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 관계자는 “전문 강사가 핵심 내용만을 골라 강의를 진행해, 합격보장 특강에 대한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았다”고 전했다. 

한편, 미용학원 누적 3,800명의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는 취업전문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는 수강생 1:1 밀착 및 실시간 수강생 포트폴리오 관리시스템의 교육체계를 갖추고 있으며, 미용자격증 국가공식인증학원으로 자격증 획득과 함께 무시험으로 대학진학이 가능하다.

2020 브랜드스타 학원교육서비스 대상을 수상한 코리아교육그룹에서 운영 중인 법인 직영학원인 올댓뷰티아카데미는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취업교육서비스 부문 4년 연속 수상 및 2019 사랑나눔 사회공헌대상에서 사회공헌 우수기업으로 선정돼 교육부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미용취업전문학원으로 학생 개개인에 맞춘 취업연계형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취업 전문 미용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는 ▲에스테틱 피부 미용 학원(피부관리사 국가자격증) ▲메이크업학원(메이크업 국가자격증) ▲스타일리스트학원 ▲헤어 자격증 학원(미용사 자격증 및 헤어 디자인) ▲네일아트 학원(네일아트 국가자격증) ▲스페셜학과(속눈썹연장 및 왁싱 학원 등) 등의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신촌(이대)과 홍대, 부산(서면), 대구, 인천, 대전 지점을 운영 중이며, 최근 수원지점이 오픈하여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올댓뷰티아카데미의 특강 및 비용과 각종 수강료 이벤트 등은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