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한 달 간 현대렌탈서비스의 온라인 렌탈 플랫폼인 유버스몰에서 삼성만의 특허기술인 27개 에어홀의 제트 싸이클론이 적용된 ‘삼성 청소기 제트’를 최저가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삼성 제트 청소기는 최대 150W 초강력 흡입력을 가지며, 미세먼지 고성능 배출 차단 시스템으로 빨아들인 미세먼지가 배출될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무선청소기임에도 불구하고 2.57kg 초경량 무게로 사용하는 동안 손목에 부담이 적으며, 인체공학 디자인으로 사용자 체형에 맞게 조절이 가능해 누구든 편안하게 청소할 수 있다.

특히 버튼만 누르면 먼지통이 쉽게 분리되어 먼지 날림 없이 깔끔하게 먼지통 비움이 가능하며, 싸이클론, 모터 필터, 고성능 필터도 물 세척이 가능해 위생적으로 청소기를 관리할 수 있다.  

삼성 제트 청소기는 디지털 인버터 모터 10년 무상 보증과 배터리 2년 무상 보증으로 오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현대렌탈서비스의 롯데 제휴카드 사용 시 월 3.9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50대 한정 판매로 조기 품절될 수 있다. 

이 외에도 유버스몰에서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다양한 냉난방기 및 에어컨 렌탈 시 20만 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혜택 가득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