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6일)부터 9일까지 4일간 ‘펭-펭 펭수 도넛팩’, 2,100원 할인된 6,900원에 구입 가능

이미지 제공 = 던킨
이미지 제공 = 던킨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이 오는 4월 9일까지 4일간 ‘펭-펭 펭수 도넛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펭-펭 펭수 도넛팩(6개입, 9,000원)’은 신제품 ‘펭수 도넛’ 출시를 기념한 패키지 제품으로 ‘펭-하 코코넛 버터크림필드’ 1개, ‘펭-펭 코코넛 버터밀크도넛’ 2개, ‘페이머스 글레이즈드’ 3개로 구성해 총 6개의 도넛을 담았다. 큼직한 펭수 얼굴과 ‘펭랑해’ 하트가 그려진 특별한 패키지에 ‘펭-하!’, ‘엣헴’등 펭수의 유행어를 그린 도넛 픽(Pick, 꼬치)을 함께 랜덤 제공한다. 도넛팩의 가격은 기존가에서 2,100원 할인된 가격인 6,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본 행사는 일부 매장에서는 제외되니 자세한 사항 홈페이지 참조해야 한다.

던킨의 ‘펭수 도넛’은 EBS의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와 협업해 지난 1일 출시한 신제품으로, 코코넛 후레이크를 올려 고소하고 달콤한 맛과 풍부한 식감이 특징이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펭수 도넛’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펭수와 손잡고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