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커_롯데제과] 어린이용 유산균 비스킷 ‘요하이 키즈’ 출시
[뉴스워커_롯데제과] 어린이용 유산균 비스킷 ‘요하이 키즈’ 출시
  • 신대성 기자
  • 승인 2020.04.07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유산균 함유 제품 줄 잇는 가운데 유산균 과자로 인기 끌었던 ‘요하이’, 어린이용 과자로 재탄생
- 특허 유산균, 비타민 B1, B2 사용하는 등 고품질로 ‘골드키즈’ 잡는다
이미지 제공 = 롯데제과
이미지 제공 = 롯데제과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어린이를 위한 유산균 비스킷 ‘요하이 키즈’를 선보였다. 

‘요하이 키즈’는 기존의 1/3수준(직경 2cm)으로 크기를 줄여 아이들이 먹기에 적당한 사이즈로 만들고 새로운 과자 캐릭터(트니, 쑤기, 또기)를 제품 패키지에 넣었다.  또한 부드럽고 상큼한 바닐라 맛을 적용해 어린이 간식을 표방한 제품으로 손색이 없다.

‘요하이 키즈’는 김치 및 된장에서 추출한 특허 유산균을 사용했으며, 어린이에게 필요한 영양소인 비타민 B1, B2를 함유하고 있다. 또한 식약처로부터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획득, 제품의 안전성을 강조했다.

한편 최근 ‘골드키즈(Gold Kids: 귀하게 키운 아이), ‘에이트 포켓(Eight Pocket; 부모, 양가 조부모, 이모, 삼촌 등 8명의 친척이 아이를 위해 지갑을 여는 현상)’ 등 신조어까지 생겨날 정도로 고급 유아용 간식 시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상황이다. 또한 유산균, 비타민 등 건강기능식품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고 유아 식품 가운데 유산균 제품들이 상위권으로 포진하고 있다. 이에 롯데제과는 저출산에도 성장하고 있는 키즈 식품 시장에 주목, ‘요하이’를 어린이용 간식으로 콘셉트를 바꿔 재출시했다.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상대에 대한 비방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