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보험 오퀴즈 이벤트 캡쳐 이미지
행복한 보험 오퀴즈 이벤트 캡쳐 이미지

행복한 보험은 제조사 품질보증기간이 끝나도 내 자동차 고장 수리횟수 제한 없는 자동차 품질보증연장보험을 소개하며 오퀴즈 이벤트를 금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 59분에 진행한다. 

오전 9시에 출제된 퀴즈는 "내 차 제조사 보증기간이 끝나도 부품가격 인상 걱정없이 수리비 보장받는 보험은 '자동차 ○○○○○○ 보험' 이다."로 답은 '품질보증연장'이다. 

오전 10시에 출제된 퀴즈는 "자동차 EWI는 'Extended ○○○○○○○○ Insurance' 의 약자로 제조사 품질기간이 끝나도 자동차 고장 시 수리비를 보상한다(영어로기재)"로 답은 'Warranty'다. 

오전 11시에 출제된 퀴즈는 "자동차 품질보증연장보험은 제조사 보증기간 종료 후에도 ○○○○ 더 보증연장 받을 수 있다. (한글로 입력)"로 답은 '최대삼년'이다.

오후 12시에 출제된 퀴즈는 "자동차 품질보증연장보험으로 내 차가 여러 번 고장나도 수리횟수 ○○○○ 보상 받을 수 있다.(보험금액한도내)"로 답은 '제한없이'다. 

오후 1시에 출제된 퀴즈는 "자동차 품질보증연장보험은 물가 상승으로 인한 부품 및 공임비용 인상과 상관없이 ○○○○ 받을 수 있다."로 답은 '보증연장'이다. 

해당 상품은 보험가입금액 한도 내에서 수리횟수가 무제한이며, 수입차도 가입이 가능하다. 만기까지 보험료는 그대로이며, 최대 3년가지 품질보증 연장 가입이 가능하다. 

또한, 기계부품 및 전기부품의 결함으로 인한 고장도 care해 주며, 제휴 정비망을 통한 보상수리를 제공한다. 

행복한 보험 연납 보험료 30만원 이상 분납 월 3만원이상 가입자에 한해 OK캐쉬백 30,000P를 제공하며, 가입대상은 차량연식 만 7년 이내 누적주행거리 12만 km 이내 차량소유자는 주요 부품과 일반 부품 모두 가입가능한 골드플랜, 차량연식 만 10년 그리고 누적주행거리 18만 km 이내 차량소유자는 파워트레인플랜으로 엔진과 미션에 관해 가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