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규ㆍ복귀 이용자는 초대코드 입력시 크리스탈 3000개 획득 가능
− 초대한 친구와 함께 일일 업적 달성하면 보상도 함께 획득

이미지 제공 = 넷마블
이미지 제공 =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해 친구 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친구 초대 이벤트는 오는 5월 14일까지 진행되며 게임 내 친구 초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생성된 ‘초대 코드’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이용자와 복귀 이용자는 친구의 초대코드를 입력 시 게임 내 재화인 크리스탈 3000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초대 인원수에 따라 초대 코드를 생성한 이용자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초대코드로 더욱 많은 보상을 함께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의 친구코드를 통해 들어온 친구가 일일 업적 달성 시 이용자도 동일한 보상을 함께 얻을 수 있으며 이용자는 업적 달성 시 획득 가능한 포인트를 활용해 레이븐 망토, 레이븐 성장카드, 토파즈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용자의 친구코드를 입력하고 업적달성에 참여한 친구 역시 같은 보상을 함께 받는다.

전체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누적 달성 마일리지 이벤트도 열린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이 달성한 누적 마일리지에 따라 특별 보너스 보상도 지급될 예정이다.

'레이븐'은 고품질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 최고 수준의 액션성을 겸비한 블록버스터급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로 2015년 3월 12일 출시 이후 5일 만에 양대 마켓 최고매출 1위 석권, 40일만에 일일사용자수(DAU) 100만 명 돌파, ‘2015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 수상 등 모바일 RPG의 새 역사를 써내려 온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 게임이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레이븐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