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년 전통의 스위스 No.1 내추럴 뷰티 브랜드 벨레다(WELEDA)가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 순차 입점하며 오프라인 유통 채널 확대에 박차를 가했다. 지난 8일부터 주요 올리브영 매장에서 벨레다의 베스트 셀러인 버치 셀룰라이트 오일(Birch Cellulite Oil), 아니카 마사지 오일(Arnica Massage Oil), 마더 벨리 마사지 오일(Mother Belly Massage Oil), 카렌듈라 베이비 오일 무향료 (Calendula Baby Oil Fragrance free) 등 대표 제품 6종을 만나볼 수 있다. 벨레다는 강남점, 홍대중앙점, 타임스퀘어신세계점, 서면동천로점 등 올리브영 전국 주요 매장에 입점했으며, 추가로 올리브영 명동∙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에도 이달 말 입점 예정이다. 

올 봄/여름을 위하여 추천하는 제품은 ‘버치 셀룰라이트 오일’과 ‘아니카 마사지 오일’이다. 얼루어 에디터 픽, 스타일러 베스트 브랜드, 마리끌레르 뷰티 어워드 3관왕에 빛나는 ‘버치 셀룰라이트 오일’은 뛰어난 효과로 입소문이 자자한 제품. 배우 김지훈의 애정템으로 알려진 ‘아니카 마사지 오일’ 역시 벨레다 제품 중 유럽 내 판매 1위에 빛나는 제품답게 운동 전후 몸을 편안하게 풀어주는 마사지에 매우 효과적인 제품이다. 이 외에도 임산부의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의 탄력과 유연성을 높여주는 ‘마더 벨리 마사지 오일’과 유기농 카렌듈라 성분으로 건조하고 자극 받은 아기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주는 ‘카렌듈라 베이비 오일(무향료)’도 구매할 수 있다. 벨레다는 올리브영 입점 기념으로 ‘버치 셀룰라이트 오일’ 구매 시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마사지 롤러를 선착순 증정하고 있다.

벨레다 관계자는 “올리브영 매장을 통해 벨레다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오일, 스크럽, 샤워젤 등 바디 제품 외에도 페이스, 덴탈 케어 제품 등 더욱 다양한 벨레다를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벨레다는 100여 년 간 순수 자연 성분을 연구해왔으며 바이오 다이내믹 농법 기술을 바탕으로 ‘인간과 자연의 조화’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윤리적 원칙에 따라 운영되는 농장에서 자연 성분을 채취하고 미네랄 오일, 파라벤, 실리콘 등은 물론 합성향료를 배제한 자연주의 브랜드로, 유럽 최고의 오가닉 인증 기관 나트루(NATRUE)의 인정을 받았다. 국내에서는 먼저 국민 어린이 치약으로 입소문을 탔으며, 지난해 6월 전제품 국내 론칭 이후 바디와 스킨케어 제품도 주목을 받고 있다. 벨레다는 올리브영 외에도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내 베네피아 매장 및 시코르강남점·명동점 및 타임스퀘어점, 신라 온라인 면세점, 마켓컬리 등 온·오프라인으로 신규 채널 입점을 이어가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