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영등포점 식품관에서 1주일간, 전 제품 최대 20% 할인

신세계 영등포점 1층 식품전문관에서 진행 중인 ‘사할리스낵’ 팝업스토어
신세계 영등포점 1층 식품전문관에서 진행 중인 ‘사할리스낵’ 팝업스토어

대표 프리미엄 견과 사할리스낵이 10년 만의 리뉴얼을 통해 재탄생한 신세계 영등포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통해 소개된다.

신세계 영등포점 리빙관 1층에 위치한 식품전문관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17일 금요일부터 23일 다음주 목요일까지 7일 동안 전 제품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전 제품 중에서도 사할리스낵의 스테디셀러인 허니아몬드와 신제품인 체리코코넛, 파인애플코코넛을 20% 할인 행사하며, 석류바닐라캐슈넛, 메이플피칸, 바나나피칸, 발도스타피칸, 클래식후르츠 넛츠, 탠저린마카다미아 등은 10% 할인으로 진행된다. 

사할리스낵은 글루텐 프리 제품으로 전 제품 인공 색소, 향신료, 화학 첨가제가 들어가지 않는 친환경적인 과정을 거쳐 생산되며, 유대교 율법에 따라 식재료를 선정하고 조리 과정을 거친 코셔(Kosher) 인증을 받았다. 또한, 모이스쳐 마이그레이션’이라는 독자적인 기술로 말린 과일의 쫀득한 식감과 견과의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특히 최근 출시된 사할리스낵 코코넛 2종은 소비자에게 최고의 맛을 제공하는 제품을 대상으로 한 PG’s Editors Picks Awards(Progressive GROCER)에서 2019 PG Editors' Picks Awards로 선정. 제품의 맛, 가치, 편의성, 성분 및 포장 등을 평가하여 선정하는 CSNews Best New Products Awards에서 2019 Best New Product Awards를 수상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