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현대카드 오퀴즈 이벤트 캡쳐 이미지
우리은행 현대카드 오퀴즈 이벤트 캡쳐 이미지

우리은행 현대카드 적금이라는 키워드로 금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 59분까지 선착순으로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30p를 지급하는 오퀴즈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오전 9시 퀴즈는 "안내 사항 중 ○에 들어갈 단어는? 현대카드 이용시 받을 수 있는 우리 Magic 적금 by 현대카드 이율은 최고 연 ○.○% 이다. (소수점 제외하고 입력)"로 답은 '57'이다.

오전 10시 퀴즈는 "안내 내용 중 ○에 들어갈 숫자를 더하시오. 우리 Magic 적금 by 현대카드의 가입대상은 ○인 ○ 계좌이고, 저축한도는 월 ○○만원 이하이다."로 답은 '7'이다. 

오전 11시 퀴즈는 "안내 내용 중 ○에 들어갈 숫자를 곱하시오. 이벤트 시작 전 ○개월 이상 현대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회원은 기본금리 연 1.7%에 우대금리 최대 연 0.5%p와 특별우대금리 최대 연 ○.○%p를 더해 최고 연 5.7% 입니다."로 답은 '90'이다.

오후 12시 퀴즈는 "안내 사항 중 ○에 공통으로 들어갈 단어는? 우리 Magic 적금 by 현대카드 우대이율을 받을 수 있는 대상카드는 현대카드 ○,○2,○3 Edition3 카드이다. (대문자로 입력)"로 답은 'M'이다.

오후 13시 퀴즈는 우리 Magic 적금 가입기간은 4.8일 부터 ○○○ 종료시 까지이다.로 답은 '선착순'이다.

우리 Magic 적금 by 현대카드 상품은 실명의 개인이 1인 1계좌만 가능하며, 월 50만원 이하로 12개월동안 적립이 가능하다. 

제공하는 금리는 기본 금리 1.70%와 우대 금리 연 최대 0.5%p와 특별우대 금리 연 최대 3.5%p로 최고 연 5.7%다. 

단, 우대 금리는 우리은행으로 금여(연금)이체 또는 우리은행 처음거래 고객에게만 제공하고, 특별우대금리는 현대카드 사용에 따라 제공하는 우대금리다. 

해당 적금은 현대카드 ZERO MOBILE (포인트형ㆍ할인형), 현대카드 DIGITAL LOVER, 현대카드 MㆍM2ㆍM3 Edition3, 이마트 e카드 Edition2 / SSG.COM카드 중 하나를 발급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특별우대금리를 받기 위해서는 적금 가입일 직전 6개월간 모든 현대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이 적금 가입기간 내 현대카드를 600만원 이상 사용해야 한다. 

이 경우에는 연 3.0%p의 특별우대금리가 제공되며 정기결제를 1건 이상 신청하고 5개월 이상 자동이체를 유지하면 연 0.5%가 이용되어 두가지 합산할 경우 연 3.5%p의 특별 우대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적립 가입일 직전 6개월간 현대카드 실적이 있는 고객이라면 적립 가입 기간 내 카드를 1천만원 이상 사용할 경우 연 1.0%p가 제공되고 대상 카드로 정기결제 1건 이상 등록 후 5개월 이상 자동결제를 유지 하면 연 0.5%가 제공되어 합산 연 1.5%p의 특별 우대 금리가 적용된다. 

해당 적금은 4월 8일부터 판매되었으며, 준비된 10만좌 소진시 가입이 불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