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업그레이드 된 게임성, 가성비 높은 혜자 패키지로 유저 호응 높아져
- 홍보 영상 통해 시즌 개막 축제에 걸맞는 풍성한 선물과 신규 콘텐츠 예고

이미지 제공 = 게임빌
이미지 제공 = 게임빌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의 새 시즌 개막을 앞두고 기존 유저들은 물론 신규 유저들의 눈길을 주목시킬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이어간다고 22일 밝혔다. 확 달라진 게임성은 물론 역대급 보상과 최고의 가성비로 평가받는 패키지까지 선보이고 있다. 

새 시즌 개막을 선언하며 신규 구단 및 트레이너 신규 성장 요소 ‘코어’ 등을 선보인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는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 기존 유저들은 물론 신규 유저들에게도 호평을 받으며 시즌 개막 보상 대축제를 이어가고 있다. 시즌 개막 분위기가 고조될 수 있도록 ‘크루얼 퓨마즈’, ‘미스틱 유니콘즈’, ‘제노니아 나이츠’ 모든 특화 트레이너의 ‘영입 확률 업’ 이벤트를 내달 4일까지 진행한다. 레전드 트레이너 ‘소향’을 확정 획득할 수 있는 ‘전설의 시작팩’과 30일간 ‘2000 다이아’를 최고의 가성비로 획득할 수 있는 ‘웰컴! 매일 다이아팩’도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였다. 확 달라진 게임성과 역대급 보상이 펼쳐지고 있는 만큼 기존 유저들이 더 많은 신규 유저들을 초대할 수 있도록 ‘친구 초대 보상’도 확대했다.

앞으로도 이어질 시즌 개막 대축제를 유저들에게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유튜브, 페이스북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홍보 영상도 선보였다. 경기 현장에서 사용되는 응원 박수 사운드와 주목도 높은 타이포그래피를 인게임 영상에 조화롭게 녹여냈다. 도입부에서는 아이돌 콘셉트 신규 구단 ‘샤이닝 앤젤스’의 인게임 플레이 영상이 새 시즌 개막의 축제 분위기를 돋운다. 시즌 개막 대축제에 맞춰 ‘220개 트레이너 영입권’ 등 역대급 보상을 제공하고, 대회 모드인 ‘갤럭시 컵(가칭)’ 오픈 등 즐길거리를 대폭 확충한다는 내용도 함께 담고 있다. 우주적 시즌 개막을 알리는 영상으로 기존 유저들은 물론 게임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한 신규 유저들의 주목을 이끌어 내고 있다.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는 ‘2020 다이아 보상’, ‘레전드 트레이너 확정권’, 신규 대회 모드 ‘갤럭시 컵(가칭)’ 등이 준비된 빅 업데이트 2탄을 다음주에 선보일 예정이어서 기존 및 신규 유저들의 기대감은 더욱 커지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