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배달 시장은 소비자의 만족을 이끌어 내기 위한 다양한 경쟁 속에서 배달 이용 소비자가 급증하면서 치킨 외식업계는 다양한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 가운데 프리미엄 오븐구이 치킨브랜드 ‘오븐마루치킨’도 배달&픽업 전문 앱 위메프오와의 제휴를 통해 오늘 23일부터 29일까지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븐마루치킨X위메프오 할인 이벤트는 위메프오에서 첫 주문시 7,000원 할인 쿠폰이 증정되어 오븐마루치킨을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 이에 더해 위메프오 전 고객을 대상으로 오븐마루치킨 15,000원 이상 구매 시 바로 할인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오븐마루치킨 관계자는 “위메프오와의 제휴를 통해 소비자들이 할인된 금액으로 많은 고객이 오븐마루치킨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배달 앱과의 제휴를 통해 배달 서비스 강화에 나설 것”이라고 전했다.

치킨 창업 브랜드 오븐마루치킨은 젊고 신선한 에너지가 스며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기반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양질의 음식을 제공하며 최상의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운 담백한 맛의 오븐구이 치킨으로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으며, 끊임없는 연구로 신메뉴 개발에 박차를 가하며 트렌디한 음식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식사뿐만 아니라 간식, 야식에 적합한 메뉴로 오븐구이 베스트 치킨 브랜드로 꼽히는 오븐마루치킨은 오리지날현미베이크를 필두로 한 커리크림, 강정, 데리, 마늘홀릭, 뿌링스 등의 다양한 베이크 메뉴와 오리지날로스트를 필두로 한 바비큐, 고추장불고기, 마늘, 열라계, 데리갈릭, 치즈칠리 등의 오븐구이 치킨 메뉴를 구비하고 있다.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베스트 메뉴에는 순살로스트와 버미샐리면, 분짜 소스가 완벽히 어우러져 이국적인 맛을 내는 하노이치킨분짜와 고소하고 부드러운 크림소스와 바삭한 순살베이크가 만난 까르보순살현미베이크가 있다.

또한 감칠맛 나는 전통 간장불고기소스가 일품인 궁중불고기 로스트와 칠리소스와 크림치즈가 조화를 이루는 치즈칠리로스트, 매콤달콤한 특제소스가 가미된 윙봉레드 등도 높은 인기를 구사하며 베스트 메뉴에 랭크돼 있다.

더불어 프리미엄 오븐구이 치킨 브랜드 오븐마루치킨에서는 신규 오픈하는 매장의 조기 정착을 위한 ‘Start-up Program’과 업종전환자의 창업 비용경감을 위한 ‘Up-cycling Program’으로 예비 창업자들의 안정적인 매장 운영을 돕고 있으며, 신규 매장에 약 500만 원 상당의 마케팅 패키지 지원과 함께 집중 관리 시스템을 적용해 매장의 창업 비용 부담 최소화와 안정적인 정착을 지원한다.

오븐마루치킨의 메뉴 및 위메프의 배달앱 위메프오와 함께하는 파격적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치킨 창업 문의는 오븐마루치킨 홈페이지와 대표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