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면서, 온라인이나 모바일을 활용해 자기계발과 학습에 몰두하는 이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학원에 가지 않고도 혼자 학습할 수 있는 학습 콘텐츠들이 증가하면서, 영어 공부 혼자 하기에 도전하는 이들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기존 온라인 영어학습의 대표주자였던 인강이 일방향 지식전달의 형태로 학습 실패율이 높다는 인식이 팽배해지면서, 양방향 학습이 가능한 영어 학습기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영어 학습기를 활용한 영어학습을 염두에 두고 있다면, 아이패드 등의 사은품에 현혹되지 말고 실질 학습효과와 실력 변화에 초점을 두고 영어 학습기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시중에 다양한 영어 교육 업체들의 영어 학습기가 있지만, 실질적인 학습 능률 상승 효과와 실전에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는 영어 학습기를 선택하기는 결코 쉽지 않다. 이에 꼼꼼한 검색과 후기들을 살펴보고, 이를 기반으로 콘텐츠의 다양성과 학습의 지속성을 보장할 수 있는 학습기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하프스터디’는 인터렉티브한 참여형 영어 학습기로, 다양한 영어경험으로 실질적인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영어환경을 구축해 후기 검증을 마친 스마트한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성인들의 영어학습 효과는 지원금이나 아이패드 사은품에서 나오는 것이 아니라, 학습에 대한 동기부여와 학습 지속성 여부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 

이에 영어를 처음 시작하는 사람을 위한 왕기초부터 실전회화까지의 전 과정 영어학습이 가능하고, 단계별 학습으로 학습 동기를 부여하는 하프스터디가 영어 공부 혼자 하기에 도전하는 성인들에 적합한 제품으로 직장인이나 주부 등 다양한 계층의 성인 학습 수요층에서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

또한 꾸준한 콘텐츠력에 대한 투자로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는 하프스터디는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영어 공부 혼자 하기에서 중요한 요소로 여겨지는 개인별 맞춤 콘텐츠를 제공해, 개인의 실력에 맞는 단계별, 선호별 학습이 가능하다. 

비즈니스 영어는 기본, 여행영어와 실전미국생활회화, 리얼스피킹, 하프워드, 토크, 왕초보스피킹, 토익스피킹, 토익보카, 1:1 원어민 회화 등 다양한 콘텐츠의 탑재가 영어 공부 혼자 하기에 완벽하게 적용돼 제대로 된 학습효과를 이끌어내고 있는 것이다.

이에 더해 하프스터디는 보고, 듣고, 따라 하는 학습과 더불어 맞춤 피드백까지 제공해 영어기초공부뿐만 아니라 성인영어 학습지를 뛰어넘는 스마트한 학습까지 가능하며, 휴대성이 좋아 집이나 학원을 막론하고 영어 학습 트레이닝을 실시할 수 있어 시간활용에도 유리하다.

하프스터디 관계자는 “교육업계에서 전통력 있는 영어 교육서비스로 각광받는 하프스터디는 실질 실력 향상에만 초점을 맞춘 군더더기 없는 학습 방향 설정으로, 사후관리면에서도 최신 트렌드에 맞게 2020년 버전 업데이트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러한 무제한 콘텐츠 업데이트는 동종업계에서도 두드러지는 사후관리 서비스로, 최근 영어 공부 혼자 하기 열풍과 맞물려 제품 구매가 늘어나 물량 부족 사태를 맞을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