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틱 전문가와 함께 집에서 셀프 홈에스테틱 케어가 가능할까?”

피부관리샵 창업 브랜드 이너벨라 박이경 대표는 고객들의 이러한 질문에 ‘가능하다’고 답한다. 

36년간 피부관리사와 에스테틱 비즈니스 전문가로 활약해온 박이경 대표는 다년간의 에스테틱 기술을 기반으로 내적∙외적 미(美)를 관리할 수 있는 림포테라피 기법을 개발했다. 전국에 피부관리전문샵 이너벨라 가맹점을 구축했으며,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에스테틱샵에도 림포테라피 기법을 보급해왔다.

이 과정에서 박이경 대표가 가장 많이 받은 질문 중 하나는 ‘이너벨라 림포테라피 기법을 전수받고 싶은데, 좀 더 빠르고 쉽게 림포테라피 전문가가 되는 길은 없을까?’였다. 

이에 박 대표는 6년간의 개발 기간을 거쳐 누구나 쉽게 전문가 수준의 림프순환 전신 마사지를 할 수 있는 ‘이너벨라 골드문괄사’를 개발해 이를 이용한 ‘골드문마그넷뷰티’를 런칭했다.

골드문마그넷뷰티는 골드문괄사에 들어 있는 마그네틱을 이용한 림포테라피 뷰티&헬스 관리 프로그램으로, 몸속 철분과 혈관에 존재하는 생체이온들을 자극해 혈류를 개선하고 피부를 맑고 화사하게 가꾸며 전신순환관리를 도와주는 이너벨라만의 신개념 관리법이다.

괄사란 긁어서 병을 고치는 중국의술용어로 피부 일정부위를 반복해서 긁어주며 막힌 기와 혈을 뚫어, 몸속의 독소와 노폐물을 자연스럽게 배출한 중국황실의 건강관리 비법에 착안해 개발됐다.

부작용이 거의 없는 자연요법을 사용하는 골드문괄사는 경직된 근육을 풀어줘 혈액순환을 도와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며, 노폐물 배출 및 해독 작용으로 면역기능 관리와 전신 건강관리에 도움을 준다.

두피관리와 페이스관리, 부종관리 등의 셀프 홈케어와 홈에스테틱에 적합한 골드문괄사는 코로나로 인해 외출이 제한되면서 핫하게 떠오른 ‘홈에스테틱’에 적합한 뷰티 아이템으로 전문 샵 원장과 예비 피부관리실 창업자들 사이에서도 그 효용성이 주목받고 있다.

기존 샵에서 진행하던 관리보다 힘을 10분의 1로 줄여줘 같은 시간과 노력으로 약 3배 많은 고객을 관리할 수 있고, 1번의 관리에도 신진대사와 혈액순환 촉진으로 생체에너지가 활성화돼 더 높은 고객만족도를 이끌어 낼 수 있어, 피부관리샵 원장과 예비 피부관리샵 창업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너뷰티 박이경 대표는 “코로나로 인해 매출이 감소한 샵이나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골드문마그네틱 뷰티&헬스 솔루션을 런칭해 공동 마케팅 및 티켓 판매를 통해 매출향상 기여 방안을 강구하고 있다”며 “다양한 창업 혜택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고수입을 창출할 수 있어, 지금 같은 시기에 피부관리실 창업의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