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건강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위너크림(봉독크림)이 28일 공표된 ‘2020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에서 화장품(봉독크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4월 28일 밝혔다.

(주)비메디컬의 한의학 박사 안상원 대표이사가 출시한 위너크림(봉독크림)은 봉침의 원리를 응용한 남성전용 봉독크림으로 특허(10-1813530)를 획득한 제품으로 평상시 꾸준히 사용하면 남성들의 건강 향상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화장품 품목으로 허가 받아 인터넷 유통이 가능하며 제품의 경쟁력을 인정받아 현재 해외로 수출이 진행 중에 있다.

워너크림(봉독크림)을 출시한 안상원 대표이사는 25년 경력의 한의사로 서울 청담인 한의원 원장, 한방남성의학회 회장으로도 활발히 활동 중이며, 한의학에 관한 폭넓은 전문지식을 근간으로 “조루, 발기부전, 전립선염 봉침으로 치료한다” 도서를 저술한 바 있다.

(주)비메디컬은 2018년 위너크림(봉독크림)으로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수출지원센터 글로벌 시장개척 전문기업 사업에 선정됐고, 지난해 P&G Ventures와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가 공동 주관한 글로벌 스타트업 미트업 행사에서도 해당 제품을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안상원 대표이사는 “금번 2020년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의 화장품부분으로 본사의 위너크림이 선정된 것에 대해서 자부심과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 라며 “앞으로도 제품 연구, 개발에 매진하여 더 좋은 제품을 소비자에게 공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말을 맺었다.

‘2020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은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시상식으로 경쟁력 있는 대한민국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 서비스에 관한 실질적인 소비자 만족도를 검증해 브랜드들의 가치 제고 및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에 기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