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_BHC제공
사진_BHC제공

bhc치킨이 BSR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4일 bhc치킨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BSR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bhc치킨은 오는 10일까지 일주일간 BSR(bhc+C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bhc치킨 인증샷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bhc치킨을 구매 후 BSR(bhc+CSR) 공식 블로그 또는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 댓글에 인증샷과 간단한 구매후기를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자는 5월 11일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당첨자에게는 모바일 치킨 상품권을 증정한다.

bhc치킨 인증샷 댓글 이벤트는 최근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bhc치킨의 부분육 시리즈인 ‘윙스타 시리즈’, ‘콤보 시리즈’, ‘오스틱 시리즈’를 포함해 ‘뿌링클’, ‘맛초킹’ 등 bhc치킨의 전 메뉴가 해당되며 치킨 인증샷과 함께 페이스북 친구를 태그 하거나 블로그 게시물을 스크랩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bhc치킨 홍보팀 김동한 부장은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하기 위해 bhc 치킨을 찾아주시는 고객분들에게 소소한 즐거움을 드리고 싶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저희 bhc치킨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bhc치킨은 BSR(bhc+CSR)의 일환으로 해바라기 봉사단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 초부터 꾸준히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4기는 지난달 식목일을 맞이하여 복지관 내 공기 정화식물 심기 봉사 활동에 참여했으며, 독거노인 가정에 방문하여 생필품 및 치킨을 전달하며 지역사회 곳곳에 도움의 손길을 전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