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코로나 19로 인해 사람들이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실내 활동도 증가하였다. 이로 인해 집안에서 모든 것을 해결하려고 하는 홈족(home族)이 늘면서 흡연문화가 달라졌다. 실내사용이 편한 전자담배로 소비량이 증가하였기 때문이다.

이에 맞춰 국내 전자담배 회사 이라이코리아와 전자담배 유명 유튜버 테일러909가 5월 말에서 6월초에 전자담배 액상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혀 액상 전자담배 소비자들의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유튜버 테일러909와 공동제작 하게 된 이라이코리아는 국내 전자담배 회사로 자사 제품으로는 국민액상 등이 있으며 유통 제품으로는 많은 판매량을 자랑하는 잽쥬스를 독점으로 판매하고 있다.

이라이코리아와 전자담배 액상을 공동 출시하게 된 유튜버 테일러 909는 국내 전자담배 쇼핑몰 1위 디어베이프 소속으로 전자담배 유튜버 중 가장 많은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전자담배 시장을 처음으로 비판한 사람으로 솔직한 제품리뷰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많은 인기를 누리는 전자담배 1등 유튜버 이다.

인기 전자담배 유튜버 테일러909는“액상형 전자담배를 좋아하고 애용하는 사람으로서 제작 초기부터 신경 쓴 것은 전자담배 액상의 성분 이었다. 제일 먼저 소비자 분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유해성 검사는 물론 수많은 테스트를 거쳐 만들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관계자에 말에 따르면 “현재 개발 중인 전자담배 액상의 경우 유해성 검사에서 전자담배 액상의 논란이 되었던 대마유래 성분(THC), 비타민E아세테이트, 가향물질 3종, 그 외 2종, 총 7개 성분 검사에서 모두 불검출로 확인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제작은 현재 마무리 단계에 들어갔으며 브랜드명과 향과 관련된 정보는 아직 노출 전이라“고 전했다.

현재 신제품 액상 출시일은 5월말에서 6월 초로 예상하고 있으며 이라이코리아 직영점 제주시·서귀포시를 포함한 제주도내에 5곳과 디어베이프 직영점 서울·부산 2곳 , 그 외 전국 3천 여 개의 전자담배 취급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