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사태로 국내 산업 전반의 실적이 암울한 가운데, 게임 산업이 홀로 성장을 이루며 호실적을 이룰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집콕 생활 인구가 증가하면서, 자연스럽게 게임을 즐기는 인구가 늘어나 게임시장의 발전이 더욱 가속화될 전망이다.

이에 종로 게임학원 ‘더블유게임학원’은 지속한 게임시장의 발전에 대비해 ‘게임기획학과’를 새롭게 런칭했다고 밝혔다.

종로 더블유게임학원은 게임기획학과 런칭과 더불어 이를 기념해 게임학과 모든 과정에 대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서울게임학원 더블유게임학원 게임학과 런칭 기념 이벤트는 개설된 게임학과 모든 과정에 대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이와 함께 1+1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새롭게 런칭한 게임기획학과를 포함해 게임아트웍과 게임원화, 게임그래픽 과정에 모두 적용돼, 전 과정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규 런칭한 게임원화학원 더블유게임학원 게임기획학과는 실무에 최적화된 게임기획 교육과정으로 취업까지 다이렉트로 교육하는 과정이다. 게임 개발 과정 전반을 총괄적으로 지휘하고 감독하는 게임기획과정은 게임소비시장 트렌드 파악은 물론, 게임 스토리의 전개와 캐릭터의 역할 특징을 파악해 게임기획 전체 계획을 수립하는 과정이다.

성북·강북∙노원·종로 게임학원 더블유게임학원 관계자는 “게임기획학과 신규 런칭을 기념해 아트웍, 원화, 그래픽 등 게임학과 전 과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게임 분야 교육과정을 런칭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어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됨에 따라 학원 방문상담 및 수강도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성북·강북∙노원·종로 게임학원 더블유게임학원은 실무강사들의 노하우가 담겨있는 교육 커리큘럼으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게임인재를 육성하고 있다. 기초부터 실전까지의 전 과정을 교육하며, 최종 단계에서 학생 개개인의 개성이 녹아 있는 차별화된 포트폴리오를 완성시키고 있다.

또한 1:1 입사지원 컨설팅 및 면접클리닉과 개인별 맞춤형 기업탐색 및 분석, 추천기업 잡매칭 시스템 및 기업견학 등의 취업연계 지원시스템을 갖추고, 학생들의 성공적인 취업을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