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보는 금융 이벤트, 5월 가정의 달을 맞은 IBK기업, 국민, NH농협은행 이벤트 총 정리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IBK기업, 국민, NH농협은행에서 감사의 마음을 담은 각종 다양한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IBK기업은행은 매일유업과 함께 ‘슬기로운 배달생활’ 이벤트와 ‘2020 그대의 오월을 응원하오’ 이벤트를 실시한다. 국민은행은 ‘KB-Easy 해외송금 서비스’ 이벤트에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쿠폰과 ‘비대면 KB국민-웨스턴유니온 특급송금’ 이벤트를 통해 환율우대 50% 혜택을 이달 말까지 제공한다.  NH농협은행은 ‘단골퀴즈’이벤트 등 총 4개의 이벤트를 실시하여 여행상품권, LG스타일러, 건강식품 등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IBK기업, 국민, NH농협은행에서 이달 말과 다음 달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코로나 19 이후 비대면 디지털금융 서비스의 이용도가 높아지면서 모바일뱅킹 이용자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IBK기업은행 ‘슬기로운 배달생활’ 과 ‘2020 그대의 오월을 응원하오’ 이벤트 !


△총 600명에게 1~2만원 상당의 상품권 증정 △매일유업 포인트 최대 5천점 증정 △10명에게 매일유업 1년 무료 음용권 지급 △’매일다이렉트’ 상하목장 유제품군 배달 신규 신청과 기업은행 계좌로 자동이체 등록 고객
IBK기업은행(은행장 윤종원)은 가정의 달을 맞아 매일유업과 함께 ‘슬기로운 배달생활’ 이벤트를 다음 달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은 기간 내 매일유업 가정배달 서비스 홈페이지 ‘매일다이렉트’에서 상하목장 유제품군 배달을 신규 신청하고 기업은행 계좌로 자동이체를 등록한 고객이다. 대상고객에게 제품에 따라 매일유업 포인트 ‘Maeil Do(매일두)’를 최대 5천점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매일유업 1년 무료 음용권을 지급한다.
더불어, IBK기업은행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이달 말까지 ‘2020 그대의 오월을 응원하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앱)인 ‘아이원뱅크(i-ONE뱅크)’에서 1000만원 이상 2억원 이하의 ‘IBK D-Day통장(단기중금채)’를 가입한 고객이다. 어린이날(5일), 어버이날(8일), 스승의날(15일), 성년의날(18일), 부부의날(21일), 이벤트 종료일인 5월31일에 각 100명씩을 추첨해 총 600명에게 1~2만원 상당의 모바일쿠폰을 제공한다. 모바일쿠폰은 각 기념일 또는 다음날 발송된다.

정리_윤윤주 기자
정리_윤윤주 기자

KB국민은행 해외송금자라면 주목!…연중 24시간 해외송금 가능 △환율우대 50% 제공 △수수료 없이 실시간 자금 가능 △2천명 스타벅스 커피쿠폰 제공


KB국민은행은 영업점 방문 없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소액 해외송금을 보낼 수 있는 ‘KB-Easy 해외송금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KB-Easy 해외송금 서비스’는 KB스타뱅킹 앱을 통해 미화 5천불 이하의 금액을 연중 24시간 송금할 수 있으며, 이용대상은 대한민국 국민인 거주자 개인 고객이다. 기존 모바일 해외송금과 달리 거래외국환은행 지정 없이 간편하게 송금이 가능하다.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말까지 이용 고객 2천명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한편, KB국민은행은 5월 말까지 ‘비대면 KB국민-웨스턴유니온 특급송금’을 이용해 미달러 500불 이상 거래 고객에게 환율우대 50%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비대면 KB국민-웨스턴유니온 특급송금’은 외국인을 포함한 개인 고객이 한국에서 수수료 미화 5불을 부담하면 해외의 수취인은 별도의 수수료 없이 실시간으로 자금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농협은행, ‘단골퀴즈’ 이벤트 여행상품권 경품 증정…661명 여행상품권, 커피쿠폰 등 경품제공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 단골퀴즈 참여


NH농협은행은 모바일 플랫폼인 NH스마트뱅킹과 올원뱅크에서 이달 31일까지 ‘5월 농협은행 단골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NH스마트뱅킹이나 올원뱅크 내 NH프로포즈(모바일 고객관리 서비스 코너)에 접속하면 된다. 스마트뱅킹에선 지난 1일부터 퀴즈 이벤트를 시작했고 올원뱅크에선 6일부터 참여할 수 있다.

퀴즈 정답을 맞춘 고객 가운데 661명을 선정해 여행상품권과 커피 쿠폰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퀴즈는 모두 5문항이고, 하루에 한 문제씩 무작위로 출제된다. 하루에 한 번 매일 응모 가능하다. 각 출제 문제에 대한 힌트는 포털사이트에서 ‘농협은행 단골퀴즈’로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농협은행 SNS 채널에서도 힌트를 볼 수 있다.


NH농협은행, 디지털 금융상품 가입 ‘슬기로운 집콕생활 이벤트’ 실시!…총 1만150명 LG스타일러, 공기청정기, NH금리우대쿠폰 제공 △NH농협은행 디지털 금융상품 가입고객 대상


NH농협은행은 5월 4일부터 6월 30일까지 2개월간 디지털 금융상품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슬기로운 집콕생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농협인터넷뱅킹,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에서 여·수신 상품을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1만150명을 추첨해 LG스타일러, 공기청정기, 실내자전거, NH금리우대쿠폰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예·적금 상품은 올원 5늘도적금, e금리우대적금, e금리우대예금, NH포디예금이며, 대출 상품은 올원 직장인대출, 올원 마이너스대출, 올원 비상금대출, NH씬파일러대출이 해당된다.


NH농협은행 감사의 달 ‘주택청약종합저축’ 추첨 이벤트 실시!…총 3000명 의류청정기, 신세계상품권 등 제공 △가족 2명 이상 200명에게 치킨상품권 △디지털채널 신규 가입고객 2000명 커피쿠폰 제공


NH 농협은행은 1일부터 31일까지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번 이벤트는 농협은행에서 판매되는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 가입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가입 및 자동이체 등록 고객 중 3000 명을 추첨해 의류청정기와 신세계상품권, 모바일 문화상품권, 편의점상품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내 가족 2명 이상이 함께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치킨 상품권을, 디지털채널을 통해 신규 가입한 고객 중 선착순 2000명에게는 커피 쿠폰도 제공한다. 당첨자는 6월 중 농협은행 홈페이지에 게시된다.


NH농협은행 ‘NH스마트뱅킹은 감사를 싣고’ 이벤트 건강식품 증정…한삼인 홍삼 원기진액세트 증정 △이디야 정말고마워세트 모바일쿠폰 증정


NH농협은행과 농협상호금융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4일부터 5월29일까지 모바일 플랫폼인 NH스마트뱅킹에서 ‘NH스마트뱅킹은 감사를 싣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NH스마트뱅킹 앱으로 계좌이체 시 ‘받는 계좌 표기’란에 감사'또는 ‘고마워’를 입력 후, 1만원 이상 이체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550명을 추첨해 농협 한삼인 홍삼 원기진액세트(50명), 이디야 정말고마워세트 모바일쿠폰(500명)을 제공한다.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NH스마트뱅킹 이벤트 페이지와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전국의 농협 영업점 및 고객행복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