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일부터 6월7일까지 11번가에서 델몬트 과일 구매 후 이벤트 참여 가능
- 이벤트 기간 동안 델몬트 과일을 가장 많이 구매했거나 한번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 추첨

<사진설명> 한국 델몬트 후레쉬 프로듀스, 11번가와 함께 델몬트 과일 구매 인증 이벤트 실시
<사진설명> 한국 델몬트 후레쉬 프로듀스, 11번가와 함께 델몬트 과일 구매 인증 이벤트 실시

세계적인 청과 기업 한국 델몬트 후레쉬 프로듀스가 11번가와 함께 ‘건강한 대한민국을 위한 델몬트 과일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코로나19 여파로 위축된 소비시장을 활성화하고 11번가와의 언택트 마케팅을 통한 국내 과일 소비 진작과 국민 건강 향상을 위해 규칙적인 과일 섭취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함이다.

11일부터 6월 7일까지 11번가 사이트에서 진행되는 이번 델몬트 과일 구매 인증 이벤트는 11번가 내 한국 델몬트 후레쉬 프로듀스 공식몰 페이지에서 델몬트 과일 제품을 구매한 후, 참여할 수 있다.

델몬트는 해당 기간 동안 델몬트 과일을 가장 많이 구매한 소비자 총 11명을 추첨해 감사의 의미로 ▲1등 백화점상품권 (10만원 권, 1인) ▲2등 델몬트 망고 (1박스, 10인) 선물을 증정한다. 1개의 11번가 아이디에 누적된 금액으로 선정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 금액이 높은 순으로 당첨자 순위를 차등 선정한다.

또한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한 번이라도 델몬트 과일을 구매한 사람들을 위한 구매 인증 이벤트도 마련했다. 제품 구매 후 전달받은 문자를 통해 인증항목을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1등 백화점상품권 (10만원 권, 1인) ▲2등 델몬트 세척사과 (1박스, 20인) ▲3등 바나나걸이와 파인애플 도마 (1개, 100인)를 증정한다. 구매 시, 입력한 휴대전화 번호로 발송된 이벤트 안내 문자 메시지 내 URL에 접속해 이름, 휴대전화번호, 수령 주소, 구매 쇼핑몰 등을 입력해 참여할 수 있다.

한국 델몬트 강석호 대표는 “대표 온라인쇼핑몰인 11번가와 함께 델몬트 과일보감 등 대표 과일 제품들을 오프라인뿐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만날 수 있다는 점을 알리고 건강한 일상을 위해 비타민이 풍부한 과일 섭취를 독려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델몬트를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들을 위한 감사의 의미로 푸짐한 경품들을 마련했으니 많은 분들이 참여해 행운의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