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은행 오퀴즈 이미지 캡쳐
웰컴저축은행 오퀴즈 이미지 캡쳐

웰컴저축은행은 야구 시즌 개막에 맞춰 연 6%자리 특판 적금을 내놓고 이에 금일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 59분까지 오퀴즈를 진행한다. 

오후 2시 퀴즈는 "웰컴저축은행 어플리케이션 '웰뱅'에서는 5월 ○○일부터 최대 연 ○% 금리로 가입할 수 있는 '웰뱅톱랭킹 적금'을 선착순으로 가입 진행합니다. ○에 들어갈 숫자의 합을 구하세요."로 답은 '17'이다.

오후 3시 퀴즈는 "웰뱅톱랭킹 적금은 웰컴저축은행 어플리케이션 '○○'을 통해 '웰뱅톱랭킹(야구)' 게임에 참여하여 획득한 누적 포인트 구간에 따라 우대이율이 적용되는 적금상품으로 최대 연 6.0%까지 금리를 제공합니다."로 답은 '웰뱅'이다. 

오후 4시 퀴즈는 "매달 1등에게 ○○○○ 경품을 지급하는 웰뱅톱랭킹! 웰컴저축은행에서 야구 승리는 이끈 주인공을 맞춰보세요! (한글로 입력)"로 답은 '일천만원'이다. 

오후 5시 퀴즈는 "'웰뱅톱랭킹 적금'은 '웰뱅톱랭킹(야구)' 게임참여를 통해 최대 연 2.50% 우대이율이 적용되며, 당행 자동이체 및 예적금 가입일로부터 30일 이내 적금 가입 고객은 최대 연 6.0%의 금리를 제공합니다. ○○○○ 경기가 있는 날마다 경기 중 최고의 활약을 펼칠 타자와 투수를 맞춰보세요!"로 답은 '프로야구'다.

오후 6시 퀴즈는 "프로야구 팬들을 위해 만든 ○○○○○○ '웰뱅톱랭킹(야구)'~! 경기 중 상황 중요도에 따른 가산점과 승리기여도를 합산해 타자와 투수의 기록 랭킹을 매기는 신개념 야구 선수 평가 시스템으로 월간 랭킹 1등에게는 일천만원을 경품으로 지급합니다."로 답은 '웰컴저축은행'이다. 

웰뱅톱랭킹은 웰컴저축은행의 어플 웰뱅을 통해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금리는 매월 최고의 활약을 펼친 투수와 타자를 고른 참가자에게 상금 1000만원을 전달하는 웰뱅톱랭킹 참여 횟수에 따라 우대금리가 지급된다. 웰컴저축은행 첫 고객이면 연 1.0%포인트 금리가 지급되며, 144경기 중 70경기 이상 참여하면 누구나 연 2.5%포인트 우대금리가 적용되고, 적금 계약기간 내 5회 이상 입출금통장으로 자동이체하면 연 1.0%포인트가 지급된다. 

웰뱅톱랭킹 적금은 5월 11일부터 5월 17일까지 선착순으로 1만좌를 1차 판매하고, 5월 18일부터 5월 24일까지 선착순 1만좌를 2차 판매하는 상품으로 만기는 7개월이며 1만원에서 최대 월 20만원까지 납입이 가능하다. 프로야구 시즌 종료와 함께 매월 20만원 정기납입한 고객은 원리금 142만 3690원, 이자 2만 3690원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