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커_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시즌7 세번째 이야기 ‘깨어난 로아’ 오픈
[뉴스워커_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시즌7 세번째 이야기 ‘깨어난 로아’ 오픈
  • 신대성 기자
  • 승인 2020.05.12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접속만 해도 팡팡 터지는 풍성한 보상, 서비스 5주년 이벤트로 유저 기대감 급상승
- 매력적인 동화풍 일러스트와 지속적인 업데이트 바탕으로 장기 흥행 이어가는 글로벌 스테디셀러
<사진설명> 새롭게 등장한 신규 퍼스트임팩트 2종, 테레나스(왼쪽) 그람왕(오른쪽)
<사진설명> 새롭게 등장한 신규 퍼스트임팩트 2종, 테레나스(왼쪽) 그람왕(오른쪽)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스테디셀러 ‘드래곤 블레이즈’의 시즌7 세번째 이야기 ‘깨어난 로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새로운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신규 모험지역 등 다양한 콘텐츠들이 추가되고, 역대급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들도 함께 펼쳐지면서 유저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시공의 틈 행성 노아’를 배경으로 인간과 ‘오크’, ‘놀’, ‘라미아’, ‘리자드맨’으로 이뤄진 반 인간 연합 ‘리가’의 대결을 그린 스토리가 이어진다. 더 넓어진 전장에 걸맞게 행성 노아의 수호신이자 전사의 영령인 ‘두억시니’를 비롯해 카프카의 수호신, ‘아지다하카’ 등 자신만의 스토리와 사연을 가진 8종의 ‘로아’가 새로운 모험 파트너로 등장한다. 또한 최상위 등급인 퍼스트임팩트 영웅 2종도 새롭게 등장한다. 탱커 포지션의 영웅 ‘그람왕’은 강력한 일반 공격과 함께 자신의 투기와 체력을 증가시키는 기술을 가지고 있다. 성기사 ‘테레나스’는 일반 공격 시 적이 받는 마법 데미지를 증가시키는 등 전투 보조 역할을 담당한다.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도 눈길을 끈다.

업데이트 이후 7월 7일 이전까지 첫 접속 시 루비 250,000개’, ‘스페셜 인피니티 카드 X 4’ 5장과 ‘SS 등급 엘 가이아의 무기 1회 소환권’ 2장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동안 신규, 복귀 유저들에게는 인피니티 ‘인피니티 9회 소환권’ 10장, ‘인피니티 카드 뽑기권’ 10장, ‘엘 가이아의 무기 5회 소환권’ 5장을 지급한다.

서비스 5주년을 맞아 다음달 26일 까지는 ‘케이크 수집 이벤트’, ‘도전자 던전 상자 드랍 이벤트’, 초월 칼리돈 2배 이벤트’를 진행한다. 케이크 수집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도전자 던전에서 케이크 재료를 수집해 케이크를 완성하면 '루비, 칼라르의 혼, 초월의 정수’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동안 콘텐츠 이용 시 획득하는 칼리돈 포인트가 50% 증가되고, 칼리돈 사냥터에서 초월 칼리돈이 등장하여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다음달 2일까지는 이벤트 기간 중 접속 횟수에 따라 최대 14일까지 출석 보상이 지급된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해외 시장에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매력적인 동화풍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이 게임은 신규 콘텐츠 추가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모바일게임 대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상대에 대한 비방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