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주문인 테이크아웃과 배달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홀 메뉴로 여겨졌던 프리미엄메뉴인 수제돈까스, 스테이크, 삼겹살 등이 테이크아웃과 배달 시장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수제돈까스의 경우는 D브랜드가 전국적으로 인기를 얻으며 1년여만에 100여개 가맹점이 오픈하였고, 최근 코로나 등의 사태에도 테이크아웃과 배달로 가맹점 매출이 170% 이상 성장을 보이고 있어, 홀 중심에서 테이크아웃과 배달시장으로 소비자와 창업자들이 눈길을 옮기고 있다.

외식시장이 홀 중심에서 테이크아웃, 배달시장으로 이동되고 있는 가운데, 테이크아웃과 배달 중심이었던 치킨시장도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프로미엄 치킨으로 여겨졌던 오븐구이치킨도 테이크아웃과 배달에서 큰 인기를 얻으면서, 광주와 전남 순천, 여수, 광양, 목포, 강진, 해남 등 전 지역에서 소자본 배달 창업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프리미엄 치킨인 오븐구이 치킨브랜드 ‘오븐마루치킨’은 코로나19로 외식업체 불황을 야기했음에도 불구하고 비대면 주문의 증가로 매출 상승을 이어가며 불황에 강한 소자본 치킨 창업 아이템으로 입소문이 나고 있다. 이에, 오븐마루치킨은 얼어붙은 창업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다양한 창업 혜택들을 제공하며, 예비 창업자들의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프리미엄 오븐구이 치킨브랜드 오븐마루치킨에서는 5월 가맹 계약자를 대상으로 닭 1,004마리를 지원하는 파격적인 창업 혜택과 함께 ‘창업비용 지원 시스템’과 ‘가맹점 매출증대를 위한 집중 관리’ 시스템을 통해 가맹점들의 안정적이고 성공적인 창업을 돕고 있다.

오븐마루의 창업비용 지원 시스템은 계약이행보증금과 로열티, 초도물품 및 바이럴 비용, 오픈행사 비용, 배달 패키지 비용, POS 임대 비용이 전액 면제되는 ‘6無’정책을 기본으로, 가맹비와 교육비도 전액 면제해주면서 초기창업 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여주고 있다.

창업 후에는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한 집중 관리’ 시스템을 통해 매장별로 담당 슈퍼바이저가 정기적으로 매장을 방문해 지속적인 운영지원 및 매출관리를 지원하고 있다. 매월 목표매출을 달성을 위해 각종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하며, 목표매출 미달성 매장에 대해서는 집중 관리 프로그램을 가동해 전문가의 다양한 매니징이 적용된다.

지역 상권 내의 단단한 입지 구축을 위해 고객 감사이벤트를 진행하며, 단계별 마케팅을 통해 지속 가능한 마케팅과 효율적인 매장 운영 플랜을 구축한다. 또한 무엇보다도 비대면 서비스 선호 트렌드에 맞춰 홀과 포장, 배달 3-Way 매출구조를 형성하고 있는 오븐마루는 배달 고객을 고려해 배달 고객 맞춤 이벤트 지원을 별도로 진행하며, 동시에 홀 매출 증대를 위한 쿠폰 및 포인트 행사들을 기획∙진행하며 가맹점의 효과적인 매출증대에 기여하고 있다.

광주∙전남 지역에서 성공 치킨창업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오븐마루치킨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문의 사항은 오븐마루 홈페이지와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