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피젤리와 달고나 더한 이색 메뉴 ‘커피젤리 카페라떼’ · ‘달고나 카페라떼’
- 아이스크림으로 부드럽게 즐기는 ‘아이스크림 카페라떼’

이미지 제공 = 투썸플레이스
이미지 제공 = 투썸플레이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올여름을 달콤하고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아이스커피 3종’을 한정으로 선보인다.

최근 길어지는 실내 생활 등으로, 기분 전환을 위해 색다른 재미와 경험을 중시하는 ‘펀슈머’(Fun+Consumer)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 이에 투썸은 커피에 커피젤리, 달고나,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아이템을 조합해 더욱 새롭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커피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커피젤리 카페라떼는 카페라떼에 달콤 쌉싸름한 커피젤리를 듬뿍 담아 쫄깃쫄깃 씹는 재미를 더한 제품이다. 씹을수록 입안 가득 풍부하게 느껴지는 커피 맛이 일품이다. △달고나 카페라떼는 달고나 특유의 깊은 단맛을 쫀득한 크림과 바삭한 토핑으로 모두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감미로운 로스팅 슈가 향의 에스프레소 크림과 추억을 부르는 달고나가 어우러진 메뉴다. 

△아이스크림 카페라떼는 소프트 아이스크림 판매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메뉴로 투썸 커피에 크리미한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더해 부드럽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여름 시즌 특화 음료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더워지는 날씨에도 휴가나 휴식을 제대로 즐기기 힘든 가운데, 소비자들의 지친 몸과 마음에 달콤한 에너지를 전하고자 한다”며 “올 여름, 투썸이 선사한 여름 시즌 아이스 커피 메뉴들로 무더위와 일상의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