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커_엔씨소프트] 블소, 프론티어 월드 ‘린검사’ 및 ‘거신의 심장’ 업데이트
[뉴스워커_엔씨소프트] 블소, 프론티어 월드 ‘린검사’ 및 ‘거신의 심장’ 업데이트
  • 신대성 기자
  • 승인 2020.05.13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규 직업, 신규 필드 등 콘텐츠 업데이트 맞이해 빠른 캐릭터 성장 지원 이벤트 진행
이미지 제공 = 블레이드 & 소울
이미지 제공 = 블레이드 & 소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오늘(13일) 프론티어 월드에 신규 직업 ‘린검사’와 신규 필드 ‘거신의 심장’을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린검사’는 빠른 이동 속도를 이용한 육탄전에 강한 직업이다. 흡공 무공을 사용해 적을 제압하는 등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하다. ‘거신의 심장’은 신규 시간제 필드다. 난이도가 각각 다른 3개의 층으로 구분되어 있다. 지하 2층에서는 보스 ‘고뇌’를 공략할 수 있다.

프론티어 월드 이용자는 신규 필드 ‘혹한의 진혼설원’, 균열의 대지 내 ‘정예 지역’과 ‘황금돼지’ 몬스터 사냥도 즐길 수 있다.

‘린검사’ 업데이트를 맞아 블소는 프론티어 월드 이용자가 이벤트 페이지에서 린검사 전용 아이템 ‘린검사의 불맛 찐짬뽕 & 찐짜장’과 사냥 지원 아이템 6종으로 구성된 쿠폰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등 ‘린검사 폭풍 성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린검사의 불맛 찐짬뽕 & 찐짜장’은 사용 시 전투 경험치가 150% 증가해 빠른 레벨 성장이 가능하다.

블소 이용자는 프론티어 월드에서 ‘1막 1장 구사일생’ 퀘스트를 완료하면 ‘린검사 지원 상자 1호’를 획득할 수 있다.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차례로 ‘3호’ 상자까지 받을 수 있다. 1~3호 상자를 모두 개봉한 이용자는 최상급 장비 세트, 보석, 의상 아이템 등을 추가로 얻는다.

또한, ‘거신의 심장’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로 3시간 이상 접속한 이용자에게 시간제 필드 이용시간을 늘릴 수 있는 ‘거신의 심장 모래시계’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됐다. 

라이브 월드는 ‘개화, 꽃이 피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정해진 3개의 던전 숙련모드에서 이벤트 일일퀘스트를 완료하면 ‘명예 주화’ 3개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일일퀘스트를 첫 완료하면 신규 의상 ‘열화’를 추가로 얻는다. ‘명예 주화’는 게임 내 상점 ‘비룡공상’에서 신규 의상 ‘개화’, 의상 장식 ‘경성’, ‘이글거리는 광석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상대에 대한 비방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