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웅진식품 티즐,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몽샹82와 이벤트 진행
- 웅진식품 공식 블로그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티즐과 누가 크래커 증정

이미지 제공 = 웅진식품
이미지 제공 = 웅진식품

웅진식품의 블렌딩티 ‘티즐’과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몽샹82’가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체험단 모집 형태로 기획됐으며, 최근 늘어나는 홈카페족을 겨냥해, 집에서도 맛있게 애프터눈티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웅진식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체험단 모집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체험단 신청서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티즐 박스(12병)와 몽샹82의 올인원 누가 크래커 1팩(16입)을 증정한다.

웅진식품의 티즐은 ‘티를 즐기다’의 콘셉트로, 다양한 찻잎과 과일을 블렌딩한 크래프트 티 음료다. 달콤한 복숭아에 깊고 그윽한 풍미의 우롱차, 아쌈홍차를 함께 우려낸 ‘티즐 피치 우롱티’와 새콤달콤한 새콤달콤한 유자에 호지차, 아쌈홍차를 조화롭게 블렌딩한 ‘티즐 유자 그린티’ 총 2종이다.

몽샹82는 수제 누가 크래커와 프리미엄 차를 선보이는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다. 몽샹82의 누가 크래커는 대만 현지인이 수제로 만들어 바삭하고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디저트로, 올인원 누가크래커는 오리지널, 크랜베리 등 5종을 골고루 맛볼 수 있는 세트다.

웅진식품 장미리 브랜드 매니저는 “티즐은 풍부한 좋은 품질의 티 고유의 맛에 향긋한 과즙이 어우러진 크래프트 블렌딩티로, 나른한 오후에 상큼하게 마시기 좋다”며 “달콤한 디저트의 대명사 누가 크래커와 함께 프리미엄 애프터눈티 시간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