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쩍 더워진 날씨 속에서 겨드랑이제모를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맞춰 각종 제모 제품은 물론 레이저제모나 셀프제모 후 피부를 관리하는 제품이 두루 인기를 끌고 있다.

간과하기 쉽지만, 제모 후에는 피부 자극으로 인해 겨드랑이 색소침착이 생기거나 원래 있던 색소침착이 두드러질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거뭇거뭇하게 보이는 색소침착은 미관상은 물론이고 위생적으로도 좋지 않은 느낌을 주는 만큼, 충분히 관리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제모 이후 자극받은 피부를 관리하고 색소침착을 동시에 관리하고 싶다면 전신미백크림을 사용하는 것이 현명하다. 그중 유명 뷰티 프로그램의 미백크림순위에 오르며, ㈜스킨피스의 블랙샷 리얼 화이트닝 이펙트 프리미엄(이하 블랙샷 프리미엄)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올해로 브랜드 런칭 8주년을 맞은 블랙샷 프리미엄에는 KFDA 미백 기능성 인증 성분과 함께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주는 보습 성분이 두루 함유됐다. 겨드랑이 색소침착은 물론 브라질리언왁싱, 비키니왁싱, 디자인왁싱 후 자극받은 피부의 색소침착을 관리하는 데도 도움을 준다.

특히 미백 기능성 인증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돼 무릎색소침착, 사타구니 색소침착 개선에 도움을 주며 손가락, 발가락, 손등, 발등, 복사뼈 등 거칠어지기 쉬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그러면서도 워터 베이스와 오일 베이스를 결합한 스팀공법 제형이라 끈적임이 없어 더운 날씨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하는 시어버터와 마카다미아씨오일과 수분 공급에 좋은 베타인,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등이 건조한 바디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어 팔꿈치하얘지는법, 겨드랑이색소침착없애는방법을 찾는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 2016년, 2017년, 2018년. 2019년에 이어 2020년 한국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을 5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블랙샷 관계자는 “기온이 오르면서 겨드랑이 제모와 함께 남자 사타구니, 복숭아뼈 색소침착을 개선하고자 하는 이들도 늘고 있다”면서, “블랙샷 프리미엄은 미백 기능성 인증 성분이 겨드랑이착색 개선에 도움을 주고 여러 보습 성분이 건조한 팔꿈치미백에도 도움을 주는 만큼, 다가오는 여름 블랙샷 프리미엄과 함께 화사한 피부를 가꿔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킨피스에서는 블랙샷 프리미엄과 더불어, 겟잇뷰티 기미를 찾는 이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블랙샷 페이스 올인원도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블랙샷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