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웰스 공식온라인총판에서는 BEST 웰스정수기렌탈 제품인 더원정수기를 제휴카드 사용 시 최대 2만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 중이다. 지름 8.8cm 초소형 프리미엄 디자인으로 원하는 곳 어디에서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고가의 가전제품인 삼성그랑데AI, 편리함을 더해주는 에어드레서, 집먼지 진드기까지 케어해 주는 메트리스렌탈이 가능하며 설치비와 등록비 면제 받을 수 있다.

교원정수기렌탈이 가능한 교원웰스 공식온라인총판에서는 미니멀한 주방에 어울리는 프리미엄 디자인 정수기 [WL973NWA] 코크까지 99.9% UV살균이 가능한 웰스 TT UV+ 교원웰스정수기렌탈 [WL672NWA], 직수형 TT 밀리언 냉온정수기 [WK670NGB], 1인 가구를 위한 미니S 정수기 [KW-P47W1] 있다. 생수와 정수기렌탈가격비교 시 경제적인 정수기이다.

교원웰스공기청정기렌탈이 인기 제품인 제트블루는 3개월마다 초미세먼지필터, 실내탈취 강화필터, 알레르기 필터, 펫 필터 등 변경할 수 있어 인기이다. 공기청정기 케어는 3개월 주기로 현재 미세먼지공기청정기와 꽃가루 대비할 수 있어 주목받고 있어 공기청정기렌탈비교하는 고객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삼성 드럼세탁기렌탈은 AI 맞춤 세탁 기능이 있어 오염도에 따라 세제와 헹굼을 알아서 해 준다. 웰스만의 삼성세탁기렌탈 관리 서비스인 분해 세척 서비스과 위생케어 토탈 클리닝을 무상 서비스로 받을 수 있다. 삼성에어드레서렌탈은 진동과 소음 걱정 없는 최신 에어워시 방식이 탑재 되어있으며 총 4단계 의류청정으로 더욱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어 겉부터 속까지 의류 관리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삼성스타일러렌탈과 신혼부부가 선호하는 삼성건조기렌탈, 삼성만의 특허 흡입기술이 들어간 삼성청소기렌탈과 삼성제트청정스테이션 등 필수 가전제품 고가의 삼성가전들을 부담없이 삼성전자렌탈이 가능하고, 전문 웰스 매니저가 정기적으로 클리닝 해 주는 홈케어 서비스를 웰스에서만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교원웰스비데렌탈 시 노즐을 FULL로 교체받을 수 있고, 실내에서도 특별한 관리 없이 채소 재배가 가능한 웰스팜식물재배기렌탈, 나만의 홈 스타일링이 가능한 양문형냉장고 김치냉장고렌탈 등 삼성렌탈 할 수 있으며 가전렌탈 고객에게는 사은품을 100%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교원웰스 공식온라인총판 홈페이지 접속하여 1:1 상담원 안내 또는 카카오톡 상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