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커_컴투스] ‘서머너즈 워’, 새로운 점령전 시즌제 시작! 최강의 레전드 길드에 도전하라
[뉴스워커_컴투스] ‘서머너즈 워’, 새로운 점령전 시즌제 시작! 최강의 레전드 길드에 도전하라
  • 신대성 기자
  • 승인 2020.05.15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컴투스 ‘서머너즈 워’ 점령전 시즌제 도입, 길드 간 전투 콘텐츠 강화!
- 레전드 길드 가리는 ‘점령전 토너먼트’ 진행, 시즌 마감 등급에 따라 다양한 보상 제공
이미지 제공 = 컴투스
이미지 제공 = 컴투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길드 간 대전 콘텐츠를 강화하는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서머너즈 워’ 점령전 시스템을 시즌제로 개편하고, 최강의 레전드 길드를 가리는 점령전 토너먼트를 통해 길드 간 대전 플레이의 즐거움과 새로운 보상 혜택을 제공한다.

점령전 시즌제는 3개월 단위로 운영되며 오는 18일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시즌 마지막에는 3개월 간의 시즌 성적을 기준으로 상위 랭킹 1~20위에 선정된 길드가 모여 1:1 대결을 펼치는 서머너즈 워 ‘점령전 토너먼트’도 진행된다.

또한 길드 순위에 상관 없이 1:1 점령전을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 토너먼트도 진행돼 길드에 가입된 모든 유저가 새로운 대전 콘텐츠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그 밖에도 점령전 토너먼트 이후 시즌 마감 등급에 따라 전투 진입 시 몬스터의 화려한 등장을 돕는 ‘등장 이펙트’를 비롯해 총 4가지 등급의 ‘점령전 배경’ 등 해당 시즌에만 획득할 수 있는 희귀한 아이템이 시즌 보상으로 제공된다.

이번 업데이트 관련해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상대에 대한 비방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