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씨네가게는 피부 관리기 ‘아이차’에 대한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 본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받아볼 수 있고 순도 100% 알로에 수딩젤과 다양한 이벤트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우리의 피부는 기온에 영향을 많이 받는 부위로 주변 환경에 의해 지속적인 자극을 받을 수 있다. 일교차가 큰 날씨에는 피부 오돌토돌한 현상이나 피부 속건조가 발생할 수 있으며 피부 관리에 어려움을 주는 요소가 늘어나게 된다. 

최근에는 연령과 성별에 관계없이 피부 관리를 실천하는 이들이 늘었다. 다양한 관리법은 물론 시술 후 발생할 수 있는 쌍수 붓기 등을 해소하고 싶은 경우가 늘고 있으며 피부 관리기 혹은 얼굴마사지기를 통해 도움을 받는 경우도 있다. 

아이차는 산소막 코팅으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특징이 있다. 반도체 냉각 소자인 펠티어소자 냉각방식을 활용하였고 국립전파연구원 인증통과 및 까다로운 검수과정이 확인된 바 있고 진동 마사지 기능이 탑재돼 피부 안쪽까지 낮은 온도의 전달에 유용하다. 

또한 피부에 자극이 없는 적정 온도로 부담 없는 마사지가 가능해 쌍수 붓기, 피부 속 건조, 남자 피부 좋아지는 법 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아이스쿨러 아이차는 큰 입자 위주로 이뤄진 기존 old type 쎈 진동에서 업데이트된 미세 진동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배터리 2,500mAh 용량으로 15분간 사용이 가능한 것은 물론 산소막코팅으로 외부의 열을 흡수해준다. 내부 온도를 차갑게 유지하며 후면으로 열을 방출해 피부 오돌토돌 현상에도 사용할 수 있는 피부 관리기, 얼굴 마사지기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아이차의 냉각면은 알루미늄 블록을 하나씩 깎는 선반가공 방식으로 제작되었다. 면적이 클 뿐만 아니라 가벼운 무게로 이뤄져 언제 어디서든 사용 가능한 얼굴마사지기로 남자 피부 좋아 지는 법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서씨네가게 관계자는 “계절에 의한 피부 관리를 실천하고 싶다면 아이스쿨러를 활용해 얼굴마사지기를 해보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며, “아이차는 현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고 나이와 연령에 상관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쇼핑 ‘서씨네가게’ 공식 스토어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