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의 성장으로 뷰티 시장 전반의 성장이 가속화되고 있는 가운데, 분야별 전문 뷰티 인재를 양성하는 메가스터디교육그룹 미용학원 ‘스타토리뷰티아카데미’에서 기존 뷰티 학원들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전 과정 주말 수업을 최초 오픈했다고 밝혔다.

스타토리뷰티아카데미에서 오픈한 주말반은 예비 뷰티아티스트를 위한 국가 미용자격증 집중관리 프로그램으로, 주 1회 집중관리로 국가자격증 취득을 할 수 있는 과정이다. 

스타토리뷰티아카데미는 현재 주말반의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모집 분야는 헤어디자인과 메이크업, 네이아트, 에스테틱 전 과정으로 과목별로 선착순 10명을 모집한다.

아울러 스타토리뷰티아카데미는 주말반 개강을 기념한 개강 이벤트로 수강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벤트를 통해 주말반 등록생에게는 수강료의 50~70%를 지원해 주며, 1회에 한해 필기시험 첫 응시료를 지원해 준다. 이에 더해 20만 원 상당의 전문가용 뷰티 캐리어 박스와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메가스터디교육그룹 미용학원 스타토리뷰티아카데미의 주말반 전문관리 프로그램은 담당 뷰티 전문 매니저가 수강생 개개인의 적성에 맞는 과정을 제시하며, 입시∙취업∙창업 등 수강 목적에 맞는 1:1 맞춤 컨설팅을 제공한다. 

뷰티 전문 강사의 풍부한 현장경험을 바탕으로 국가미용자격증 합격에 최적화된 강의력과 전문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수강생들을 위해 학습 스케줄 및 시험 응시 등의 모든 학사일정을 철저히 관리해 준다.

주말반은 토요일과 일요일 중 택1 하는 주 1회 과정과 토요일과 일요일 모두 수업을 진행하는 2회 과정으로 구분돼 있으니, 수강생에 적합한 과정을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

메가스터디교육그룹 미용학원 스타토리뷰티아카데미 관계자는 “차별화된 커리큘럼과 기존에 쌓인 풍부한 노하우를 통해 높은 미용자격증 합격률로 수강생들을 찾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메가스터디교육그룹의 스타토리뷰티아카데미에서 학습 가능한 교육 과정으로는 ▲헤어디자인 ▲네일아트 ▲에스테틱 ▲메이크업 ▲각종 미용 국가자격증 ▲취업/창업과정 ▲실무 스킬업 프로젝트 과정 등이 있으며, 이외에도 고용노동부 관련 국비지원 수업과 관련 기업과의 제휴로 수강생들에게 다양한 취업 연계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