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소재와 친환경 소재로 자연을 생각하는 라네이처는 금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 59분까지 오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네이처 시그니처 오퀴즈 캡쳐 이미지
라네이처 시그니처 오퀴즈 캡쳐 이미지

오전 9시 퀴즈는 "라네이처 시그니처는 자연에서 태어난 자연으로 돌아가는 ㅇㅇㅇ인증 생리대입니다."로 답은 '생분해'다. 

오전 10시 퀴즈는 "라네이처 시그니처는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자란 원료로 만든 100% ㅇㅇㅇ순면커버 생리대입니다."로 답은 '유기농'이다.

오전 11시 퀴즈는 "라네이처 시그니처는 유기농 인증기관 에코서트 Ecocert의 천연 섬유 70% 이상 함량 인증인 ○○○ 섬유 인증을 획득한 생리대입니다."로 답은 '친환경'이다.

오후 12시 퀴즈는 "라네이처 시그니처는 독일 피부과학 연구소 더마테스트의 피부자극테스트에서 ○○○○ 등급을 받은 생리대입니다."로 답은 '엑설런트'다.

오후 1시 퀴즈는 "라네이처 시그니처는 전제품 모두 유럽 ○○ 인증의 최고등급(*국내 유일)을 받은 더욱 안심할 수 있는 생리대입니다."로 답은 '에코'다. 

라네이처 시그니처는 유기농 순면커버를 100% 사용하고, 북유럽 천연흡수소재 100%를 사용한 프리미엄 유기농커버 생리대다. 

100% 유기농 순면커버는 3년 이상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자란 원료로 모든 유기농 기준을 준수했을 때 받을 수 있는 국제 인증인 OCS100 인증을 받았으며, 국내에서 유일하게 OK Biobased 유럽 ECO인증을 전 제품에서 모두 최고 등급을 획득했다. 

또한, 프랑스 유기농 인증기관인 ECOCERT에서 자연/천연소재 사용 및 함유에 대한 인증을 받았으며, 독일 피부과학 연구소 더마테스트에서 피부 자극 테스트 Excellent 등급을 받았다.  

그리고 라네이처 시그니처는 국내 최초로 Seedling 생분해 인증 마크를 맥시슬림 중형/ 대형/ 수퍼롱 제품에 대하여 획득하여 compostable 7P2365 생분해 인증 생리대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