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어벨라 오퀴즈 캡쳐 이미지
모어벨라 오퀴즈 캡쳐 이미지

모어벨라(MORE BELLA)에서는 전제품 만원 이벤트와 함께 금일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 59분까지 오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전 9시 퀴즈는 "○○○○○는 상품후기가 3,200여개가 넘는 모어벨라를 진정 맛집으로 만들어준 베스트 셀러 제품이다."로 답은 '어성초토너'다. 

오전 10시 퀴즈는 "모어벨라 어성초토너는 기존 어성초추출물을 70% -> ○○.5% 로 더 높여 작은 트러블 하나라도 놓치지 않고 예민한 피부도 빠른 진정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되어 출시되었다. (숫자로 입력)"로 답은 '90'이다. 

오전 11시 퀴즈는 "카올린성분이 8% 들어있어 딥클렌징을 도와주는 마스크팩인 일명 ○○○○ 은 모공 속 노폐물 제거 뿐만 아니라 안색 개선까지 도움을 준다."로 답은 '스머프팩'이다. 

오후 12시 퀴즈는 "모어벨라 AC 리페어 스팟크림은 용량은 높이고, 가격을 낮춰 트러블이 난 국소 부위 뿐만 아니라 얼굴 전체에도 바를 수 있을 정도로 용량이 많은데요. 이 스팟크림의 용량은 과연 몇 ml 일까요? (숫자로 입력)"로 답은 '30'이다. 

오후 1시 퀴즈는 "어성초추출물을 75%을 그대로 때려넣어 피부진정에 효과적인 마스크팩인 모어벨라의 신상 "어성초 75% 리얼 카밍 마스크팩" 의 별명은 ○○○○○○ 이다."로 답은 '어때마스크팩'이다. 

5월 20일부터 5월 22일까지 모어벨라 공식 몰에서 성난피부를 빨리 응급처치해주는 새살크림을 단독 41% 할인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3,200개의 후기가 있는 어성초토너는 68%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어성초 추출물은 기존 70%에서 90.5%로 업그레이드됐다. 

어성초 마스크팩은 어성초 추출물이 75% 함유되었으며 공식몰 런칭 기념 1+1 행사를 진행한다.

모어벨라 만원의 행복에서는 병풀추출물이 72%함유된 병풀앰플, 노니추출물이 83% 함유된 노니세럼, 새살크림이라 부르는 AC리페어 스팟 크림, 모공 디톡팩으로 카올린이 8% 함유된 카올린 딥 클렌징 마스크 등을 만원에 판매한다. 일부품목은 제외된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