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문가의 정기적인 제품관리 서비스가 가전 선택의 중요한 기준으로 부각
- 필터 교체 및 살균케어, 세척 서비스 제공해 위생적인 제품 관리 가능

<사진설명>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 (모델명 J823MT75V)
<사진설명>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 (모델명 J823MT75V)

LG전자의 프리미엄 냉장고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는 얼음정수기능과 냉장고를 결합한 제품이다. 식수와 얼음을 제공하기 때문에 무엇보다 위생이 중요한 만큼,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는 다양한 위생 케어 기능을 갖추고 있다.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 연구원(KCL)의 시험 결과 정수 출수구는 UV LED로 하루에 24번 자동 살균해 대장균과 황색포도상구균을 99.99% 제거한다. 또한 상온에서 얼음을 보관하는 일반 얼음정수기와는 달리 ‘오토 아이스 메이커’에서 냉동실과 유사한 온도로 얼음을 얼리고 보관하기 때문에 보다 깨끗한 얼음을 오랫동안 즐길 수 있다.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는 자체적으로 관리 기능을 갖추고 있지만, 더욱 위생적인 사용을 위해선 겉으로 보이는 부분은 물론 보이지 않는 내부 호스, 물이 닿는 부분까지 주기적으로 관리해주는 것이 좋다.

이를 위해 LG전자는 ‘케어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케어십 서비스는 LG전자의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3개월마다 직접 가정에 방문해 LG전자의 생활가전을 관리해주는 서비스로, 소비자가 일정 금액을 매달 지불하면 ▲필터 교체 ▲살균 서비스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제공하는 서비스로는 먼저 미세입자, 냄새를 비롯해 7가지의 중금속을 제거하는 3단계 안심 정수필터를 주기에 맞춰 교체해준다. 시기마다 진행해야 하지만 놓칠 수 있고 번거로운 필터 교체에 대한 걱정을 덜어준다.

또한 고온, 고압의 물로 얼음정수기냉장고의 저수조부터 유로, 출수구 내부까지 물이 흐르는 모든 곳을 살균, 세척해준다. 마무리로 디스펜서, 출수구 등 눈에 보이는 곳까지 깨끗하게 정리해준다.

LG전자 관계자는 “케어솔루션 매니저의 전문적인 점검 서비스는 고객이 혼자 해결할 수 없는 부분까지 관리해 보다 위생적으로 제품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해 삶에 편리함을 더하는 LG전자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