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쁘띠첼이 아이오아이(I.O.I) 를 활용한 한정판 제품 <쿨 썸머 디저트 I.O.I 에디션>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쿨 썸머 디저트 I.O.I 에디션>은 ‘쁘띠첼 에끌레어’, ‘쁘띠첼 스윗푸딩’, ‘쁘띠첼 스윗롤’ 등의 냉장 디저트 품목에 아이오아이(I.O.I) 멤버들의 사진을 제품 포장에 접목시켰다. 이 중 ‘쁘띠첼 스윗푸딩’과 ‘쁘띠첼 스윗롤’에는 아이오아이(I.O.I) 멤버 11명의 얼굴이 담긴 스티커 22종을 넣었다.

<쿨 썸머 디저트 I.O.I 에디션>은 여름철 냉장 디저트군의 매출을 극대화 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두 달 간 편의점과 대형마트에서 한정 판매된다. 아이오아이(I.O.I)가 전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대세 걸그룹이라는 점에서 <쿨 썸머 디저트 I.O.I 에디션> 또한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유정민 CJ제일제당 쁘띠첼 마케팅 담당 과장은 “<쿨 썸머 디저트 I.O.I 에디션>은 아이오아이(I.O.I) 11명이 지닌 각기 다른 매력을 제품 포장과 스티커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하고, “아이오아이(I.O.I)를 통해 쁘띠첼의 주소비층인 20대 남녀 소비자의 공감대를 얻는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