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무역사 1급 시험 일정이 8월 1일(토)로 예정되면서, 국제무역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 늘어났다. 이에, 전산세무, 전산회계 1급·2급 등 회계/금융 자격증으로 유명한 온라인 금융교육 1위 해커스금융이 단기간에 국제무역사 시험에 합격할 수 있는 ‘해커스 국제무역사 수강료 0원반’을 오픈해 주목을 받고 있다.
 
‘해커스 국제무역사 수강료 0원반은 약 2개월가량 남은 국제무역사 시험을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우선 해당 상품은 진도율 달성 및 합격 인증 시 수강료를 전액 환급해준다. (*제세공과금 제외)
 
해당 강좌 수강생들에게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해커스 국제무역사’(교재포함 구매 시)를 제공하여 다양한 문제를 익힐 수 있도록 한다. 또한, 복습용 Summary 강의+자료집(PDF)을 제공받아 수강생들은 중요한 핵심 내용을 빠르게 복습할 수 있다.
 
특히, 해당 강좌는 해커스금융 국제무역사 수강생 만족도 100% 진민규 교수가 강의를 진행하여 수험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진민규 교수는 해커스금융 국제무역사 수강생 만족도 100%를 기록하며 많은 수강생을 국제무역사 합격으로 견인했다. 진민규 교수는 비전공자도 국제무역사 시험을 쉽게 합격할 수 있게끔 기출 포인트들을 세세히 설명하며 강의를 진행한다.
 
실제, 해커스금융 국제무역사 합격생들은 “진민규 교수님이 무역 이론과 실무적인 내용도 함께 알려주셔서 토익 500점이었지만 4주 만에 합격할 수 있었다”, “진민규 교수님이 알려주시는 방법 그대로만 학습했고, 어떤 부분이 자주 출제되고 중요한지 알려주셨다. 비전공자였지만 쉽고 재미있게 학습했다”며 해커스금융의 국제무역사 강의를 추천했다.
 
이외에도 해커스금융은 국제무역사 강의 수강생들에게 총 200개의 무역용어가 수록된 ‘국제무역사 핵심용어집’(PDF)와 실전 시험과 동일한 구성 및 난이도로 구성된 실전모의고사를 제공한다. 해커스 국제무역사 실전모의고사는 가장 만족스러운 콘텐츠 1위로 손꼽히며 많은 수강생에게 검증받은 바 있다.
 
해커스금융은 “무역관련 기업에 취업을 희망하는 준비생들이 늘면서 단기 합격을 돕는 ‘국제무역사 수강료 0원반’을 오픈했다”며 “해당 강좌 외 국제무역사 불합격 시 2021년 첫 시험까지 무료 수강 연장해주는 ‘국제무역사 합격보장반’도 있으니 해커스금융을 통해 국제무역사 시험에 합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참고로 국제무역사 접수 기간은 6월 25일(목)부터 7월 23일(목)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해커스금융의 국제무역사 수강생 만족도 100% 진민규 교수, 베스트셀러 1위 해커스 국제무역사 교재, 가장 만족스러운 콘텐츠 1위 해커스 국제무역사 실전모의고사에 대한 근거 문구는 해커스금융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해커스금융은 국제무역사 강의 외 CFP/AFPK/국제무역사/투자권유대행인/파생상품투자권유자문인력/투자자산운용사/자산관리사/은행텔러/은행FP/무역영어/전산회계/전산세무/재경관리사/회계관리/매경/테셋(태셋)에 대한 강의도 제공 중이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금융은 201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대상 온라인 금융교육부문 (한국소비자포럼)에서 1위를 기록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