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6개월 무료 이용, 오퀴즈 이벤트 캡쳐 이미지
현대카드 6개월 무료 이용, 오퀴즈 이벤트 캡쳐 이미지

현대카드에서는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6개월 동안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멜론과 지니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혜택을 제공하며 오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전 9시 퀴즈는 "○에 들어갈 숫자의 합을 구하시오. 현대카드에서는 전월 실적 상관 없이 ○개 제휴처 중 택○ ○개월 무료 이용(최대 ○만원 청구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로 답은 '12'다.

오전 10시 퀴즈는 "○에 들어갈 숫자의 합을 구하시오. 추가로, 위의 혜택을 누린 회원 중 5~○월 누적 이용금액 ○○만원 이상 시 BBQ 치킨 세트 교환권 증정 이벤트도 있다."로 답은 '57'이다. 

오전 11시 퀴즈는 "이벤트 대상 카드인 DIGITAL LOVER에 대한 설명 중 ○에 들어갈 숫자의 합은? 온라인 페이 이용 시 ○% 청구 할인 ○가지 콘셉의 플레이트 중 원하는 디자인 선택"으로 답은 '9'다.

오후 12시 퀴즈는 "이벤트 관련 유의 사항 중 옳은 번호는?

1. 이벤트 시작 다음 달부터 혜택이 제공되는 6개월간 카드 해지, 교체, 유효정지, 무효정지, 연체 등의 경우에도 혜택 제공이 가능하다.

2. 이용금액은 이벤트 시작일로부터 2020년 9월 31일까지 매출 전표 접수 건에 한해 합산 가능하다.

3. 누적 이용금액은 최초 결제한 대상 카드의 일시불 및 할부금액으로 산정되며, 그 외 카드 및 가족카드 이용금액은 합산 불가하다. (단, 리볼빙 이용 시 최초 이용원 기준으로 합산되어 산정)"로 답은 '3'이다.

오후 1시 퀴즈는 "이벤트 신청일 관련 ○에 들어갈 숫자의 합은? 이벤트 기간: 신청일 기준 2020.5.○○ ~ 2020.5.○○" 로 답은 '43'이다. 

해당 이벤트는 4개의 제휴처 중 1개를 택해서 월 1만원 이하 상품은 무료로 이용하고, 1만원이 초과하는 상품은 1만원을 청구할인 받는 것으로, 이러한 혜택을 받은 회원 중 5~7월 누적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되는 고객에게는 BBQ치킨 교환권을 증정한다. 

대상카드는 DIGITAL LOVER 카드, 현대카드 M3 Edition3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