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16일 지역인재 7급 필기시험이 치러졌다. 필기시험을 본 수험생들은 다음 전형인 면접을 위해 공무원 면접 학원과 공무원 면접 인강을 찾고 있다. 이에 7급/9급 공무원 학원 및 공무원 인강으로 추천받는 해커스공무원이 공무원 면접 1위 피티윤 강사를 신규 입성하여 지역인재 7급 면접 강의를 오픈해 주목받고 있다.
 
공무원 면접 1위 피티윤 강사는 시행처별/직렬별 전문화된 강의를 통해 응시한 시험에 맞는 최적화된 강의를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실제로 피티윤 강사는 별별선생 공무원 면접 강사 최고평점 순 기준(20.05.20 조회 기준)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해커스공무원은 공무원 면접 1위 피티윤 강사를 전격 영입해 지역인재 7급 공무원 수험생들이 면접에 빠르게 대비할 수 있도록 5월 23일(토)에 개강한다고 밝혔다. 피티윤 강사의 ‘지역인재 7급 면접’ 강의는 접근법부터 다른 팩트 기반 콘텐츠로 구성되어 인기를 얻고 있다.
 
해커스 피티윤 강사는 기출이 중요한 면접시험에 제대로 대비할 수 있도록 지역인재 7급에 특화된 3단계 커리큘럼을 통해 기출 팩트를 제공한다. 1단계는 면접 실전 준비 가이드 단계로 면접 기출 팩트를 파악하여 면접 준비 전략을 수립한다. 다음 2단계에서는 컴팩트한 이론강의로 면접의 기본 개념을 파악할 수 있도록 돕는다.
 
마지막 3단계에서는 파이널 실전 연습을 하게 된다. 모의 면접 실습을 진행하고, 피드백을 제공하여 실전 면접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 풍부한 면접 콘텐츠를 제공해 최근 5년 면접 후기 CASE, 기출 질문과 답변, 면접 말재료 등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커스공무원 피티윤 강사의 강의는 ‘피티윤 지역인재 7급 면접’ 교재로 진행된다. 지역인재 7급 최신 면접 이슈가 완벽하게 수록되었으며, 공직가치·공직윤리 정책이슈 관련 주제도 담고 있다. 이와 함께 ‘지역인재 7급’ 면접 강의 수강생에게는 특별 면접 팩도 제공하고 있다. 지역인재 7급 전용 인터뷰 노트, 지역인재 7급 전용 워크북, 실습용 NCR 용지, 클리어 파일 등이 담겨있는 특별 면접 팩(*비매품)을 제공해 수험생들이 철저하게 면접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한다.

해커스공무원은 오는 23일(토) 피티윤 강사의 지역인재 7급 면접 전용 강의를 오픈할 예정이며, 23일(토) 라이브 특강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강의는 실시간 라이브로 진행될 예정으로 지역인재 7급을 준비하지 않더라도 공무원 면접을 준비하거나 궁금증이 있는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될 전망이다. 
 
현재 해커스공무원은 피티윤 강사의 지역인재 7급 강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피티윤 면접 강의 수강 이력이 있는 수험생과 지역인재 7급 면접 타학원 수강생은 인증 후 수강료 50%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필기 불합격 시 수강료 전액 환불 이벤트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공무원 피티윤 지역인재 7급 면접강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공무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공무원 사이트에서는 2020년 공무원 면접, 2020년 공무원 시험일정도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공무원은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무원 교육 부문 1위,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최단기합격 공무원 학원 1위로 선정되었으며, 국가직/지방직/서울시 공무원을 포함한 7급/9급 공무원 시험과목 강의, 군무원 시험 강의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경찰과 해커스소방도 경찰공무원과 소방공무원(소방직 공무원) 시험 준비생을 위해 경찰공무원/소방공무원 학원 강의 및 인강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