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와 병맛을 한꺼번에 잡은 B급 감성의 광고로 화제를 몰았던 남자 니플밴드 ‘방탄꼭지’의 라디오 CM송이 작년에 이어 다시 한번 큰 이슈를 일으켰다.

방탄꼭지의 라디오 광고는 경쾌한 빠른 템포에 남자 니플밴드인 ‘방탄꼭지’ 홍보 문구가 계속해서 반복되며, 한 번 듣기 시작하면 누구나 웃음을 참지 못하는 광고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시청자들은 “라디오 틀어 놓고 운전하는데 작년에 재미있게 들었던 남자 니플패치 방탄꼭지 광고가 나와 빵 터졌다”, “라디오 들으며 출근했는데 익숙한 남자 니플패치 방탄꼭지 광고가 나와 반가우면서 웃겼다”, “운동하다가 작년에 들었던 유두패치 방탄꼭지 CM송이 나와 현웃 터졌다”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난 2019년 포털사이트 네이버 실검(실시간검색어)에 등극한 이력이 있으며, 지난 12일과 13일, 이틀간 트위터 실트(실시간 트렌드)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남자 니플밴드 대가의 면모를 보여주는 자료로 활용, ‘방탄꼭지’의 압도적 성장세를 증명하고 있다.

이 외에도 방탄꼭지는 유튜버 및 네이버TV 누적 총 조회수 700만뷰, 유명 유튜버 추천 영상 누적 550만뷰, 라디오광고 이슈 영상 70만뷰, 방탄꼭지 자체 컨텐츠 60만뷰, 누적리뷰 약 7,000개를 기록하며 인지도를 단단히 넓혀가고 있는 중이다.

인지도를 바탕으로 압도적인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남자 니플밴드 ‘방탄꼭지’는 3D 라운드 컷팅 기술로 유두 커버력은 극대화하면서 옷 밖으로는 붙인 티가 나지 않도록 도와주는 방탄꼭지만의 독자 기술이 적용됐다. 또한 ‘피부와 같은, 피부 진정’의 S.S.E.T(Similar Skin & Emollient Technology)는 하이드로콜로이드를 주 성분으로 피부와 같은 촉감을 선사, 알로에베라와 센텔라아시아티카가 함유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남자 니플밴드 ‘방탄꼭지’는 네이버, 지마켓, 쿠팡, 위메프, 티몬, 옥션, 11번가 등 온라인몰과 GS편의점, 아트박스, 꼬끼오 등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쉽게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