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도 끝자락을 향해 가면서 본격적인 여름맞이에 나서는 이들이 늘고 있다. 노출이 있는 옷을 즐겨 입게 되는 시기인 만큼, 보다 깔끔하고 정돈된 인상을 주기 위해 레이저제모나 셀프제모를 선택하는 사람들이 많다. 깔끔한 비키니핏을 위한 브라질리언왁싱, 비키니왁싱, 디지인왁싱 역시 인기다. 

몸 곳곳에 있는 색소침착 또한 여름을 위한 필수조건이다. 평소에는 티가 나지 않지만 옷차림이 얇아지는 여름이 되면 부득이하게 색소침착이 드러나게 된다. 겨드랑이 색소침착, 무릎색소침착은 물론 사타구니 색소침착, 엉덩이, 비키니라인착색, 팬티라인색소침착 등 다양한 부위에 나타나는데 한 번 생기면 자연적으로는 없어지지 않아 적잖은 스트레스를 준다. 

그렇다면 색소침착은 왜 발생할까? 주요 원인은 바로 외부와의 잦은 마찰이다. 손등, 발등, 팔꿈치, 복사뼈 같은 부위에 잘 생기는 이유도 이 때문이다. 따라서 색소침착을 관리하려면 되도록 불필요한 외부 마찰을 줄이고 겨드랑이미백 제품을 활용한 피부 케어를 해주는 것이 좋다. 

다만 미백 제품 선택 시에는 유의미한 미백 효과가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그중 ㈜스킨피스의 ‘블랙샷 리얼 화이트닝 이펙트 프리미엄’(이하 블랙샷 프리미엄)은 KFDA 미백 기능성 인증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더불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보습 성분이 함유된 전신미백크림이다.

또한 워터 베이스와 오일 베이스를 결합한 스팀 공법으로, 끈적임은 줄이고 보습력은 높인 것이 특징이다. 따라서 팔꿈치미백, 겨드랑이착색 개선은 물론 복숭아뼈색소침착, 남자 사타구니 등 끈적임이 부담스러운 부위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 같은 효과를 바탕으로 블랙샷 프리미엄은 유명 뷰티프로그램의 미백크림순위에도 오른 바 있다. 방송 이후에는 ‘겨드랑이색소침착없애는방법’, '팬티라인없애는법', ‘팔꿈치하얘지는법’, ‘와이존미백’, ‘비키니라인미백’으로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끌기도 했으며, 한국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을 2016년부터 2020년까지 5년 연속 수상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