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지막 날 쿠폰 소진 위해 수요 몰려…다양한 금액대별 맞춤 특가딜 전진 배치

이미지 제공 = 이베이코리아
이미지 제공 = 이베이코리아

1등 온라인 유통기업 이베이코리아가 G마켓, 옥션, G9 등 자사가 운영하는 3개 쇼핑사이트에서 지난 19일 동시 시작한 빅스마일데이가 27일 자정(24시)에 종료된다. 이에 따라, 각 사이트에서 지급한 최대 30만원 할인 쿠폰 사용할 기회도 오늘(27일)이 마지막이다.

할인쿠폰은 각 사이트 별 4종씩 제공된다. 프리미엄 멤버십 회원인 ‘스마일클럽’에게는 최대 30만원, 3만원, 1만원이 할인되는 ‘20% 할인쿠폰’ 3종을, 일반회원에게는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되는 ‘15% 할인쿠폰’을 선보인다. G마켓과 옥션, G9에서 판매하는 상품 중 ‘빅스마일데이 스티커’가 부착된 모든 상품에 쿠폰이 적용된다. ‘스마일클럽’ 회원이 아니더라도 한 달 무료 체험을 신청하면 회원 전용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다.

마지막 득템 ‘특가딜’도 공개한다. 특히 남은 할인쿠폰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가격대별 인기 상품을 선별했다.

우선, 가격대가 비교적 높은 디지털, 가전 제품을 선보인다. 스마일클럽 전용 최대 30만원 할인쿠폰을 활용하기 적절하다.

최대 3만원, 1만원 할인쿠폰을 활용할 수 있는 중저가 상품도 다양하다. 주로 패션, 뷰티, 생필품, 식품 등이 있다. 

G9에서는 ▲크리넥스 3겹 데코앤소프트 화장지 ▲하기스 2020년형 매직컴포트 ▲LG생활건강 시리우스 반려동물 사료 모음 등 다양한 생필품을 비롯해 ▲QCY T6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스타우브 4쿼트 라운드 냄비 4종 등 인기 해외직구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 김태수 본부장은 “역대급 실적을 기록하고 있는 빅스마일데이가 오늘 밤 12시에 종료된다”며 “마지막 날에는 미처 사용하지 못한 쿠폰을 쓰려는 수요가 몰리는 점에 착안해 다양한 인기상품을 풍성하게 준비한 만큼, 남은 혜택을 모두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