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자격증인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은 별도의 응시제한이 없고, 한 번 취득하면 평생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남녀노소 관계없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까지 약 150일이 남은 현재, 공인중개사 단기합격을 목표로 공인중개사 공부방법 및 교재를 찾는 수험생이 많다. 

이 가운데, 합격자 모임 참여자의 61%가 1년 이내에 합격한 바 있는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 단기 합격을 돕기 위해 출간한 ‘7일 완성 핵심요약집’이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며 많은 수험생 사이에서 공인중개사 추천 교재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2019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 참여자 336명 조사 결과, 참여자의 61%가 해커스 공인중개사를 통해 1년 이내 합격하며 지난해 대비 높은 공인중개사 합격률 상승을 기록한 바 있어 더욱 많은 수험생의 눈길이 쏠리고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 이번에 출간한 ‘7일 핵심요약집’은 공인중개사 단기합격을 위해 구성되어 있는 공인중개사 교재다. 해당 교재에는 최근 10년 동안 출제된 문항들을 분석하여 출제 비중에 따라 핵심이론을 압축하여 정리되어 있으며, 자주 출제되는 빈출 포인트를 통해 실제 시험에 나올 만한 핵심 내용으로만 구성하였기 때문에 시간이 부족한 공인중개사 독학생과 수험생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실제 해커스 공인중개사를 통해 3개월 만에 동차 합격한 제30회 합격생 노*원 씨는 “여러 공인중개사 책을 찾아보지 않고 해커스 공인중개사 책으로만 공부한 것이 합격할 수 있었던 이유라고 생각된다”며, "짧은 기간이지만 우수한 해커스 공인중개사 교수님들 밑에서 열심히 공부해서 합격하게 되었다"라고 합격 수기를 통해 해커스 공인중개사 교재와 교수진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7일 완성 핵심요약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 온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사이트 및 해커스 공인중개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부동산 중개사 자격증인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 방법, 무료 인강, 공인중개사 1차, 2차 시험과목 등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인중개사 교육 분야 1위를 기록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7일 완성 핵심요약집'은 2020.04.17 온라인 주간 집계 기준, 교보문고 취업/수험서 베스트셀러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분야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