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 29일(금)부터 6월 4일(목)까지 여름맞이 기획전 열어

이미지 제공 = 마리오 아울렛
이미지 제공 = 마리오 아울렛

국내 최대의 도심형 프리미엄 아울렛인 마리오아울렛(대표: 홍성열)이 5월 29일부터 6월 4일까지 일주일간 ‘여름맞이 특별 기획전’을 연다고 28일 밝혔다. 

마리오아울렛은 본격적인 여름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소다(SODA)’과 ‘엘칸토(ELCANTO)’ 등 유명 제화를 균일가에 판매하는 ‘여름 맞이 제화 특가전’을 비롯해 탐포드, 발망 등 해외브랜드들이 참가하는 ‘여름 준비 선글라스 특가전’도 준비했다. 

우선 마리오아울렛 1관 야외 행사장인 마리오 광장 에서는 ‘소다’ 남성화와 여성화를 칠만 원 대에서 팔만 원 대에 판매한다. 

마리오아울렛 2관과 3관 사이의 야외행사장인 마르페광장에서도 ‘엘칸토’ 남성화와 여성화를 오만원 대의 균일가 판매하며 ‘세라(SAERA)’의 남성화, 여성화 제품도 79,000원부터 선보인다.

특히 마리오 아울렛 1관 2층의 세라 매장에서는 세라 브랜드의 헌 구두를 반납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3만원을 추가 할인 해주는 행사도 진행한다. 

또한 마리오아울렛 3관 1층에서는 ‘여름 준비 선글라스 특가전’을 진행하여 ‘겐조(KENZO)’, ‘발망(BALMAIN)’, ‘탐포드(TOMFORD)’, ‘폴리스(POLICE) 등의 유명 선글라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 할 수 있다.

마리오아울렛의 할인 프로모션과 각종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리오아울렛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